[새로 나왔어요] 웰크론, 밸브 달린 미세먼지 마스크 출시 등
웰크론, 밸브 달린 미세먼지 마스크 출시

웰크론은 밸브가 달린 미세먼지 마스크(사진)를 출시했다. 미세먼지 차단력(KF80, KF94)을 높이면서도 숨쉬기 편한 제품이다. 김 서림 방지가 되는 원단으로 만들어 착용감도 개선했다. 기존에 차단력이 뛰어난 미세먼지 마스크(KF80 이상)는 호흡이 불편한 단점이 있었다. 웰크론은 이를 해소하기 위해 일회용 마스크에 일회용 마스크 밸브를 달았다. 밸브 속에 얇은 실리콘 조절막이 들어 있다.

[새로 나왔어요] 웰크론, 밸브 달린 미세먼지 마스크 출시 등
시디즈 ‘키덜트’ 겨냥 사무용 의자

퍼시스그룹의 의자 브랜드 시디즈가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 캐릭터를 적용한 사무용 의자 ‘T80 마블 컬렉션’(사진)을 내놨다. 애니메이션이나 장난감을 좋아하는 ‘키덜트’를 겨냥한 제품이다. 두 종류로 출시된 T80 마블 컬렉션은 메시 소재의 등판과 요추지지대(럼버 서포트)를 덮는 커버가 아이언맨 심장이나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로 디자인됐다. 회사 측은 출시 기념으로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소비자가격 대비 30% 할인한 69만원에 판매한다.

[새로 나왔어요] 웰크론, 밸브 달린 미세먼지 마스크 출시 등
청호나이스, 에너지 절약 ‘에어커튼’

생활가전 렌털업체 청호나이스는 24일 ‘에어커튼’(사진) 판매를 시작했다. 에어커튼은 바람을 이용해 외부공기 유입은 막고, 실내공기가 밖으로 빠져 나가는 것은 차단해 냉·난방비를 절약해주는 제품이다. 해충과 미세먼지 유입도 막아준다. 청호나이스는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소음이 적다”고 소개했다. 가격은 29만7000원.

김기만 기자 m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