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스마트랜드, 가정의 달 맞아 '사은 이벤트'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의 3~6세 영·유아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유아 발달과정에 맞춰 개발된 6단계 과정, 36개월 프로그램의 놀이형 영어교육 브랜드다.

이달 31일까지 한 달 내내 구매시 한정판 선물 증정 및 샘플 패키지 무료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한정판 선물은 구매 상품에 따라 다양하게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스마트랜드 상품을 한 세트 이상 구매하는 신규 고객에게 자석 맥패드 교구를 증정한다. 스마트랜드 시즌 1·2를 함께 구매하면 23만원 상당의 윤스패드를, 36개월 과정 ‘퍼펙트 패키지’ 상품을 구입하면 윤스패드 무상 증정에 더해 20만원 상당 인형의 집 또는 자동차 장난감 중 택일해 받을 수 있다.

스마트랜드 무료체험 패키지는 샘플북 3종 세트와 노래 CD, 체험 앱(응용프로그램), 체험수업 1회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선착순 총 500명에게만 체험기회가 주어진다.

상품 구입과 체험 패키지 신청은 윤선생 스마트랜드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아울러 이벤트를 페이스북·블로그 등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해시태그를 달아 알리는 ‘사은 이벤트 소문내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파리바게트 모바일 상품 5000원권을 준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