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멜리
멜로멜리
송학 멜로멜리 (대표, 강경아) 가 9일부터 3일간 국내 최대 뷰티 박람회인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COSMOBEAUTY SEOUL, 이하 2018 코스모뷰티서울)에 참여한다.

2018 코스모뷰티서울은 1987년부터 30년이 지난 지금까지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를 이끌고 있는 국내 최대 퍼스널케어 중심 사업 박람회로, 매년 K-Beauty와 K-Health를 선도할 우수 업체들이 참가하고 있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송학 뷰티 브랜드 멜로멜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K-Beauty를 이끌어갈 신규 브랜드로 참가한다. 지난 4월 CJ E&M이 주최한 ‘KCON 2018 JAPAN’에 이은 두번째 뷰티 박람회 참가다. 멜로멜리 관계자에 따르면 “론칭된지 5개월 만에 대형 박람회에 참가할 수 있다는 것은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멜로멜리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았다는 것”이라며 “앞으로 멜로멜리는 소비자의 니즈를 뛰어넘는 신제품을 선보이고 한류 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차세대 선두주자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멜로멜리 모델 JBJ
멜로멜리 모델 JBJ
멜로멜리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인기 아이돌 그룹 JBJ와 함께하여 큰 화제를 모은 코튼 샷 립틴트와 컬러테라피 마스크팩, 발색력이 뛰어난 매트 하트 립스틱, 일본에서 완판된 크리스탈 펄 아이스틱, 귀여운 디자인으로 해외 고객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은 유니콘 레이크 하트 쿠션 등 전 제품을 선보인다.

한편, '2018 코스모뷰티서울'은 9일부터 11일까지(관람시간 오전 10시~18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 전관에서 개최되며 멜로멜리 부스는 I-12구역에 위치해있다. 멜로멜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