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1분기 영업익 21억원…"마케팅비 확대 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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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205억원, 당기순이익 19억원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실적 견인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실적 견인
![선데이토즈, 1분기 영업익 21억원…"마케팅비 확대 원인"](https://img.hankyung.com/photo/201805/01.16689346.1.jpg)
그러나 1월 출시된 모바일 퍼즐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매출이 반영되면서 실적은 확대됐다.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10대~30대 신규 고객층을 확보하며 주력 모바일게임인 '애니팡3'와 함께 실적을 이끌었다.
선데이토즈는 이달 중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전세계 동시 출시와 함께 다수의 신작들로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에 나설 예정이다.
민광식 선데이토즈 이사는 "신작 출시와 서비스에 성공한 1분기는 매출원 및 고객 다변화를 완성한 의미가 크다"며 "하반기에는 해외 시장에 대한 집중적인 서비스와 투자를 진행해 성장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윤진우 한경닷컴 기자 jiinwoo@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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