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 올라도 업계최저이자 고수! 연 2.9%!”

북미 정상회담이 무산되면서 남북 경제협력 테마를 타고 오름세를 나타냈던 종목들이 일제히 하락했다. 그럼에도 향후 기대감은 살아있다는 진단이 나오고 있다.

<> 주식자금 10년 경력 ‘최고의 컨설턴트’ 상담 신청

그러나 북미 정상회담이 완전히 결렬된 것은 아니라는 판단하새 우려감이 다소 축소되었다. 전문가들은 남북 경협주의 단기 충격이 불가피하나 장기 전망을 밝다고 분석했다.

전문가들은 "4~5월 남북경협주가 북미 정상회담 기대감으로 상승했던 만큼, 조정이 나타날 수 있다"면서도 "중장기적으로는 북한 비핵화·시장 개방 시나리오가 유효하므로 추격 매도보다는 조정 후 저가매수 대응이 바람직하다"고 진단했다.

이에 저가매수로 레버리지를 공략하려는 투자자들이나 고금리의 증권사 미수신용을 상환 하려는 투자자들의 스탁론 문의가 급증하고 있어 화제다.

【남북 경협주 저가매수기회 2.9%】 투자금확보+신용/미수상환 “마이너스통장식/현금인출까지!” “효율성 최고!”


홈페이지 방문: https://goo.gl/xs1tZP
편리하게 카카오톡 대화상담: https://open.kakao.com/o/sO0OWwL


한경 STOCK에서는 업계 최저금리로 6억원까지 자금을 마련하여 자기자본 포함 400%, 투자가 가능하며, 무엇보다 증권사 신용에 비해 매수 가능 종목에 대한 제한이 훨씬 적어 레버리지 투자가 용이하다. 한종목 100% 집중률을 우선 조건으로 꼽는 투자자도 더 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다.

특히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 한경 STOCK전문상담센터 (T.1644—0940)
▷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ETF등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 Today’s 이슈 종목 ]
우성사료, 에스앤씨엔진그룹, 와이아이케이, 삼영화학, 데코앤이, 대동스틸, 체시스, 메리츠종금증권, 대성창투, 명문제약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