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경협주 일시적 조정… 저가매수기회로 삼아야!”

북미 정상회담이 무산되면서 남북 경제협력 테마를 타고 오름세를 나타냈던 종목들이 일제히 하락했다. 그럼에도 향후 기대감은 살아있다는 진단이 우세하다.

<> 주식자금 10년 경력 ‘최고의 컨설턴트’ 상담 신청

전문가들은 트럼프 공개서한 등으로 북미 정상회담이 완전히 결렬된 것은 아니라는 판단하에 우려감이 다소 축소되었고, 남북 경협주의 단기 충격이 불가피하나 장기 전망은 밝다고 분석했다.

또한 “4~5월 남북경협주가 북미 정상회담 기대감으로 상승했던 만큼, 조정이 나타날 수 있다”면서도 “중장기적으로는 북한 비핵화·시장 개방 시나리오가 유효하므로 추격 매도보다는 조정 후 저가매수 대응이 바람직하다”고 진단했다.

이에 저가매수로 레버리지를 공략하려는 투자자들이나 고금리의 증권사 미수신용을 상환 하려는 투자자들의 스탁론 문의가 급증하고 있어 화제다.

【’남북경협주 일시적하락’→ 반대매도 10분해결 2.9%】“마이너스통장식/현금인출까지!” “효율성 최고!”


홈페이지 방문: https://goo.gl/xs1tZP
편리하게 카카오톡 대화상담:
https://open.kakao.com/o/sO0OWwL

한경 STOCK에서는 업계 최저금리로 6억원까지 자금을 마련하여 자기자본 포함 400%, 투자가 가능하며, 무엇보다 증권사 신용에 비해 매수 가능 종목에 대한 제한이 훨씬 적어 레버리지 투자가 용이하다. 한종목 100% 집중률을 우선 조건으로 꼽는 투자자도 더 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다.

특히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 한경 STOCK전문상담센터 (T.1644—0940)
▷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ETF등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 Today’s 이슈 종목 ]
동진쎄미켐, 세명전기, 보성파워텍, 스페코, CJ E&M, 메디톡스, 프로스테믹스, 테라젠이텍스, 좋은사람들, 카페24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