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고준희, 중국매거진 표지장식 ‘대륙 사로잡은 압도적 분위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고준희, 중국매거진 표지장식 ‘대륙 사로잡은 압도적 분위기’


    배우 고준희가 중국 유명 스타일매거진 소자시크(小?CHIC) 6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커버에서 고준희는 레드 컬러의 플라워 드레스에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며 압도적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만의 트레이드 마크인 단발 헤어 스타일링과 함께 시크하고 파워풀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와 셔츠 등 심플한 의상에 골드 계열의 볼드한 귀걸이의 과감한 매치, 섹시한 립 컬러 등이 어우러져 트렌드세터다운 감각으로 올 여름 트렌드를 제안한다.

    소자시크 측은 “고준희는 단발, 초커 목걸이 등으로 유행을 이끌어 왔다. 2018년 패션계에서 또 어떤 유행을 이끌어낼지 기대된다”며, "한국의 차기작 또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인터뷰에서 고준희는 “드라마 ‘하몽광시곡’ 촬영 차 중국 상해에서 4개월간 생활했던 적이 있었다. 편한 옷차림으로 거리를 구경 다니기도 하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어봤던 것 같다”며 중국에 관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한편 고준희는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인기에 힘입어 한류스타로 발돋움, 중화권 드라마 ‘하몽광시곡’ 촬영을 마치고 현재 방영을 기다리고 있다. 국내 차기작도 검토중에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