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0년째 열애' 오나라 "연인 김도훈에 아직도 설레…빨리 만나고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나라 김도훈, 20년째 열애중
    오나라 김도훈, 20년째 열애중
    배우 오나라가 20년째 연애하고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오나라는 30일 공개된 여성 매거진 '우먼센스' 6월호를 통해 "지금이라도 마음만 먹으면 결혼할 수 있지만, 우리 관계에 결혼이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다"면서 "가족이나 드람없는 사이다. 결혼보다 앞으로 어떤 꿈을 꾸고 어떻게 함께 살아가느냐가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1997년 데뷔한 오나라는 뮤지컬 '명성황후'를 통해 연인 김도훈을 만났다.

    오나라는 과거 tvN '택시'에서도 "17년째 만나는데 지금도 설렌다"며 "지금도 만나러 가는 시간이 설레고, 빨리 가서 만나고 싶다"고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오나라 김도훈, 20년째 열애중
    오나라 김도훈, 20년째 열애중
    또 "불타는 사랑과는 다르지만, 만나면 편안하고 행복하다. 빨리 가서 오늘 있었던 일들을 쏟아내고 싶고, 주위에서 결혼 얘길 하지만, 아직은 지금 이 감정을 더 누리고 싶다"고 밝혔다.

    최근 종영한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열연한 오나라는 당분간 휴식기를 갖고 다음 작품을 신중하게 고를 예정이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어쿠스틱콜라보 모수진, 27세로 사망…"사인 비공개"

      그룹 어쿠스틱콜라보의 보컬 모수진이 지난 25일 세상을 떠났다. 향년 27세.소속사 패닉버튼은 28일 "갑작스러운 비보에 유가족이 깊은 슬픔에 빠져 있다. 유가족의 뜻에 따라 고인의 사망 원인을 비롯한 상세 내용은 공개하지 않기로 했으니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 또한 근거 없는 추측이나 루머 유포는 삼가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했다.모든 장례 절차는 유가족 뜻에 따라 가족, 친지 및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됐다. 이날 오전 남양주 에덴추모공원에서 발인이 엄수됐다.1999년생인 고인은 아이돌 연습생을 하다가 2020년 어쿠스틱콜라보의 3기 보컬로 합류, 정규 3집 '얘랑 있을 때 좋다'를 발표했다.어쿠스틱콜라보는 김승재의 1인 밴드로 출발했고 이후 2기 보컬 안다은, 김규년을 거쳐 모수진이 멤버로 이름을 올렸다.이들은 2022년 이전 소속사와 분쟁을 겪으며 긴 법정싸움에 돌입했다. 2024년 원고 일부 승소판결에 지난해 11월 27일 2심에서 완전 승소하며 힘든 싸움을 마치고 새로운 소속사 패닉버튼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모수진은 지난해 6월 본명 모수진으로 싱글 '유어 유니버스(Your Universe)'를 발표하고 재기를 도모하기도 했다.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2. 2

      [포토+]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많이 사랑해 주세요~

      한준서 감독(가운데)과 배우 김승수, 진세연, 유호정, 소이현, 박기웅, 김형묵이 28일 오후 서울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열린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극본 박지숙, 연출 한준서, 배은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진세연, 박기웅, 김승수, 유호정, 김형묵, 소이현 주연의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는 30년 동안 악연으로 얽혔던 두 집안이 오해를 풀고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결국 하나의 가족으로 다시 태어나는 패밀리 메이크업 드라마로 오는 31일 첫 방송 예정이다.△'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의 한준서 감독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박기웅-진세연, '선남선녀의 만남~'

      배우 박기웅, 진세연이 28일 오후 서울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열린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극본 박지숙, 연출 한준서, 배은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진세연, 박기웅, 김승수, 유호정, 김형묵, 소이현 주연의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는 30년 동안 악연으로 얽혔던 두 집안이 오해를 풀고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결국 하나의 가족으로 다시 태어나는 패밀리 메이크업 드라마로 오는 31일 첫 방송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