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팀버랜드(Timberland)가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오는 22일부터 ’18 S/S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전 상품 15% 할인을 비롯 (일부품목제외) ​그 동안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인기 상품 11종을 99,000원에 균일가 특별 판매한다고 합니다. 특히, 히트 코너 상품 중 플라이롬 스니커즈는 LWG(Leather Working Group)에서 실버 등급을 받은 프리미엄 가죽과 패브릭을 혼합하여 투박함보다는 스타일리쉬한 라스트를 재현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팀버랜드의 스테디셀러 제품 중 하나라고 하네요. 그 외에도 구매하는 수량에 따라 기본 15%부터 55%까지 할인 폭을 높여 많이 구매할수록 경제적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올포유가 대한민국의 선전과 16강 진출 기원프로모션으로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힘내라 대한민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전국 올포유 매장에서 진행하며, 이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고 하는데요.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는 안마의자를, 2등 3명에게는 50인치 LED TV를, 3등 50명에게는 올포유 의류교환권 5만원 권을, 4등 1천명에게는 에어프라이어를, 5등 1만명에게는 올포유 2만 마일리지를 증정한다네요. 또 이벤트 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1만원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네요.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컨템포러리 브랜드 ‘올세인츠(ALLSAINTS)’가 6월 15일 (금)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을 오픈했다고 합니다. 이번 올세인츠의 면세점 오픈은 롯데 면세점 명동 본점, 롯데 면세점 코엑스점,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신세계 면세점 인천공항점 T1, T2의 6개 점의 성공적인 오픈에 이은 7번 째 면세점 오픈이라고 하는데요. 올세인츠 롯데 면세점 월드타워점은 롯데 면세점의 최대 규모 매장이며, 강남 상권과 가까운 지리적 요충지로 수 많은 해외 관광객을 유치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