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26일(화)과 30일(토)에 미국 투자이민 리저널센터 특별 초청세미나가 열린다.

26일(화)은 오후 2시 온누리 국제법인 세미나실에서, 30일(토)은 오후 1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파르나스(삼성역 5번 출구)에서 개최된다.

이민심사 절차가 갈수록 까다로워지고 있고, 트럼프 정부의 반이민 정책으로 인해 미국 이민이 점점 힘들어지고 있다. 이민심사 절차가 까다로워 지고 각종 비자 발급이 막히면서 미국이민의 꿈을 접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미국 투자이민 리저널센터 특별 초청세미나
EB-5 미국 투자이민은 50만 달러를 투자 함으로써 신청자와 신청자의 배우자 그리고 만 21세 미만의 자녀까지 모두 영주권을 획득할 수 있다. 자격조건도 크게 까다롭지 않아 비교적 쉽게 미국 영주권을 받을 수 있는 이민 프로그램으로 평가받고 있다. 자금 출처만 확실히 밝힌다면 학력과 나이는 문제가 되지 않는 것으로 전해진다.

9월 30일까지 50만불 미국 투자이민이 가능해 졌지만 사실상 9월 초반까지 각종 서류준비가 이뤄져야 차질 없이 접수가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서두를 필요가 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9월 30일 이후 투자이민법이 바뀌고 투자 금액이 100만불 이상 수준으로 오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부터 여유를 가지고 충분한 상담을 한 후 엄선된 프로젝트를 선택해 접수하는 것이 좋다.

이번 온누리 국제법인에서 주최하는 6월 26일 미국 투자이민 리저널센터 특별 초청 세미나와 6월 30일 미국 투자이민 리저널센터 특별 초청 세미나에서는 엄격하게 선별된 프로젝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각 프로젝트 별로 리저널센터 아시아 대표 담당자들이 최대한 안전하게 투자할 수 있는 방법과 다양한 정보들을 직접 알려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세미나가 끝난 후 질의응답 시간도 가진다. 단,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반드시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미국 투자이민 리저널센터 특별 초청세미나
아울러 6월 26일 오후 5시와 6월 30일 오후 4시에는 갈수록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유럽 투자이민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유럽의 어떤 국가에 투자이민이 가능한지, 정책은 어떠한지 등에 대해 좀 더 구체적인 내용을 알아볼 수 있다.

유럽의 아름다운 자연환경, 안정된 물가로 여유 있는 삶을 지향하는 유럽인들의 삶을 은퇴 후, 유럽인들처럼 살아보고자 하는 분들에게 제 2의 인생을 지내기에 안성맞춤인 포르투갈 골든 비자 프로그램을 자세히 소개한다.

이 프로그램은 부동산을 취득해 임대수익도 보장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그 밖에 스페인, 그리스, 아일랜드, 몰타 등 다양한 국가의 이민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