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탑텐(TOPTEN10)이 여름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행복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탑 세일’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22일부터 탑텐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되는 탑 세일은 여름 인기 아이템부터 래쉬가드, 스윔웨어, 기능성 이너웨어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특히 탑세일 기간에는 탑텐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이자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통기성이 특징인 리넨 셔츠와 팬츠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점이 주목할 만 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센스 있는 바캉스룩을 완성해줄 그래픽 티셔츠와 남/여 카바나 셔츠, 래쉬가드, 스윔웨어는 물론 땀을 흡수하고 피부를 쾌적하게 유지해주는 기능성 이너웨어 ‘쿨에어’는 초특가로 판매된다네요.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휠라(FILA)는 오는 23일, 펍지주식회사의 인기 배틀로얄 게임인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와 함께 `휠라 X 배틀그라운드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배틀그라운드는 신선한 장르와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 환경으로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얻고 있는 배틀로얄 게임으로, 모든 이슈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휠라 X 배틀그라운드 콜라보 컬렉션`은 휠라의 베스트셀링 슈즈인 `클래식킥스B`를 비롯해 휠라의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에 배틀그라운드 속 게임 아이템과 실제 장면 등을 독특하면서도 재치 있게 접목한 것이 특징. 게임을 현실로 끌어낸듯한 무드로 구성된 이번 콜라보 콜렉션은 휠라 반팔 티셔츠 3종과 클래식킥스B, 드리프터(슬라이드), 포스 백팩, 보조 가방(슈터스백) 등으로 구성됐다고 하네요.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아놀드파마가 트로피컬을 담은 썸머 골프웨어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다크트로피컬’ 시리즈는 골퍼 아놀드파마의 홈타운인 플로리다의 열대 우림에서 영감을 받은 시리즈로 유니크한 트로피컬 패턴에 기능성과 활동성, 스타일까지 갖춘 제품들로 구성되어있다고 합니다. 아놀드파마의 ‘다크트로피컬’ 시리즈 제품들은 냉감 기능성 소재로 제작돼 우수한 속건성과 가볍고 청량한 착용감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트로피컬 패턴이 자연스러운 멋을 자아내 올 여름 시즌 필드룩이나 데일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