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 "브랜드·디자인·서비스 끝없이 혁신… 품격 높일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18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브랜드 대상 - 롯데건설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 "브랜드·디자인·서비스 끝없이 혁신… 품격 높일 것"
    “롯데건설은 대표이사를 비롯한 전 임직원이 겸허한 마음으로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언제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사진)는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파크가 2018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소감을 이같이 밝혔다.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파크’는 지하 2층~지상 27층, 17개 동, 총 185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국내 최초로 공원 내 아파트를 짓는 민간공원 조성특례사업 단지다.

    1999년 롯데건설은 ‘롯데캐슬’이라는 아파트 브랜드를 시장에 내놨다. ‘성(城)’이 지닌 이미지를 아파트에 적용해 설계에서 외관, 조경에 이르기까지 브랜드에 어울리는 고품격 아파트를 지었다.

    2014년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롯데캐슬의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하고, 2016년에는 롯데캐슬 브랜드로고와 디자인을 17년 만에 대폭 교체해 젊고 모던한 롯데캐슬을 선보였다.

    하 대표는 “롯데캐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생활의 품격’으로, 살아갈수록 가치가 더해지고 사랑받는 브랜드”라며 “가족이 살 집을 짓는다는 마음으로 입지 선정, 상품 개발, 디자인, 시공, 사후서비스 등 각 분야에서 끊임없이 고민하고 앞서가겠다”고 말했다.

    그는 “브랜드, 디자인, 상품, 서비스에 이르는 전반적인 혁신을 통해 고객이 살아갈수록 가치가 더해지는 주거공간을 제공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ADVERTISEMENT

    1. 1

      공인중개사법 개정안 국회 통과…공중협, 27년 만에 법정단체화

      한국공인중개사협회가 27년만에 법정단체로 전환됐다.국토교통부는 협회에 법정단체 지위를 부여하는 등의 내용을 담은 ‘공인중개사법’ 개정안이 29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국토부는 &ls...

    2. 2

      서울시 "정비사업 규제 풀어야 공급절벽 해소"

      “재건축·재개발 규제 완화 등 서울시가 제시한 최소한의 전제 조건이 배제돼 시장에서는 우려가 적지 않습니다.”김성보 서울시 행정2부시장은 29일 브리핑을 열고 “과도한 대...

    3. 3

      서울의료원·강남구청…수도권 노후청사 34곳 법 바꿔 1만가구 공급

      정부가 서울 5700가구 등 수도권 도심 노후 청사 부지 34곳에 총 1만 가구를 공급한다. 2030년까지 모든 사업지가 착공하도록 연내 관련법도 정비한다.국토교통부와 재정경제부는 이런 내용의 ‘1&mid...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