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 G7 씽큐, 중고 스마트폰 보상혜택 한 달 연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전자는 자사 전략 스마트폰 G7 씽큐 구매 시 고객이 사용하던 스마트폰의 중고가를 보상하는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을 이달 말까지 연장해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6월까지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고객의 만족도가 높아 기간을 연장했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한 고객 1천명에게 만족도를 물어본 결과 955명이 만족했다고 대답했고, 이 프로그램이 제품을 구매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줬다고 응답한 비율은 80%에 육박했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향후 보상 프로그램이 지속하길 원한다고 응답한 고객은 96%였다.

    LG전자는 고객이 사용하던 LG 스마트폰에 대해 구매 시기, 파손 정도, 기능 이상 여부 등과 상관없이 전원만 켜지면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상한다.

    또 스마트폰의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파기하는 전문 업체의 솔루션을 도입해 개인 정보 유출 시 고객에게 최대 1억원까지 보상하는 보험도 적용했다.

    2011년부터 2016년 사이 출시된 프리미엄 스마트폰이 보상 대상이다.

    해당 제품과 가격은 프로모션 사이트(www.lgeca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 G7 씽큐, 중고 스마트폰 보상혜택 한 달 연장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반도체기술학회장에 박재근 한양대 교수

      한국반도체디스플레이기술학회는 제14대 회장으로 박재근 한양대 융합전자공학부 석학교수(사진)가 취임했다고 22일 밝혔다. 임기는 내년 말까지다.학회는 반도체·디스플레이 기술에 특화된 곳으로 산업계와 학계,...

    2. 2

      MS도 '피지컬 AI' 뒤늦게 참전…"지능에 촉각까지 더했다" [영상]

      마이크로소프트(MS)가 첫 로보틱스 파운데이션 모델을 내놓고 피지컬 인공지능(AI)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기존의 비전-언어-행동 모델(VLA) 진영(구글 RT‑2, 오픈VLA 등)은 주로 시각+언어 기반 로봇 조...

    3. 3

      뇌질환 치료제 시장 '꿈틀'...'BBB 투과' 기술이전 성과 2배 껑충

      ‘불모지’나 다름없었던 뇌 신경계 질환 치료제 개발에 가속도가 붙고 있다. 지난해 '뇌혈관장벽(BBB) 투과 플랫폼'에 대한 글로벌 바이오 기업의 기술 이전 성과가 전년도의 두배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