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브라운(Braun)이 브라운 프리미엄 면도기의 공식 모델이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인 기성용 선수와의 독점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브라운은 최근 축구선수 기성용과 함께 남자들의 쉽고 빠른 면도를 돕는 ‘브라운 시리즈 5 면도기’의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인터뷰는 수염을 깔끔하게 제압하는 브라운 면도기처럼, 기성용 선수가 국가대표팀의 축구경기를 제압하며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팬들과 함께 응원하기 위해 브라운이 특별 제작한 영상이라고 합니다. 인터뷰 영상에서 기성용 선수는 ‘국가대표팀 주장으로서 느끼고 있는 무게감이 어떤가’에 대한 질문에 “주장이 되고 나서는 선수들을 잘 이끌어야 하고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한 압박감이나 부담감이 훨씬 심해진 것 같다”고 답하면서도, “하지만 이런 계기가 선수로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굉장한 자부심이기에 유익한 무게감으로 느끼고 있다”고 말해 진중하면서도 당당한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하네요.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히든랩 (hddn lab)’이 지난 달 출시한 오픈 유어 아이스 크림 (Open your Ice Cream), 일명 냉장고 크림이 매체 선정 2관왕에 올랐다고 합니다. 라이선스 매거진 얼루어 (Allure)와 뷰티 매거진 뷰티쁠에서 에디터스픽에 선정됐다고 하는데요. 히든랩 오픈 유어 아이스 크림은 햇볕에 달궈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젤 제형의 수분 크림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의 온도를 낮춰 “냉장고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온, 오프라인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젤리같이 탱글탱글한 텍스쳐가 피부에 수분 보습막을 더하면서 청량감을 더해 마치 사이다를 마신 듯한 시원한 기분을 들게 하는 것이 특징이라는데요. 오픈유어 아이스 라인은 세럼, 크림, 팩 3종으로 출시 되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6월 한달 간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파워팩을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네요.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어반디케이(Urban Decay)가 2018 썸머 리미티드 컬렉션인 ‘본투런 아이 팔레트 (BORN TO RUN PALETTE)’를 국내 한정 출시한다고 합니다. 어반디케이의 신제품 ‘본투런 아이 팔레트’는 데일리룩부터 바캉스룩까지 모든 라이프스타일과 상황, 피부톤에 맞춰 무한한 컨셉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21가지 컬러를 담고 있다고 하는데요. 본투런 아이 팔레트의 21가지 NEW 컬러는 차분한 느낌의 모던 뉴트럴부터 풍부한 글리터를 함유한 쥬얼톤, 그리고 화려한 컬러감의 비비드톤까지 다채로운 컬러와 텍스쳐 구성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중요한 비즈니스 회의에 어울리는 뉴트럴룩부터 여행과 어울리는 와일드룩, 그리고 클럽이나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비비드룩까지, 본투런 팔레트 하나면 언제 어떤 상황에서도 누구나 어울리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실큰(Silk’n) 코리아가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터넷면세점 신규 입점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실큰 코리아는 신라면세점 서울점 및 인터넷면세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 오프라인 선착순100명에게 신제품 ‘에프터 디바이스 타이트닝 마스크’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에서 직접 연구개발한 신제품 ‘타이트닝 마스크’는 에프터 디바이스 케어 전용으로 출시된 주름개선과 미백의 이중기능성 마스크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레이저 관리 후 사용하면 수분을 머금은 두꺼운 블랭킷 시트가 피부 깊숙이 화장품 영양과 보습성분을 침투시켜 디바이스의 타이트닝 효과를 최대치로 끌어올려준다네요. 실큰 코리아는 신라면세점 제주점에 이어 신라면세점 서울점을 오픈하고, 소비자와 소통하고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접점채널을 늘려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본격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