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걸그룹 바바,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멤버로 푸름 지목한 이유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별빛 "푸름언니, 여름에 특이하고 세련된 옷 입고 다녀"
    걸그룹 바바,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멤버로 푸름 지목한 이유는?
    걸그룹 바바의 멤버들이 여름과 잘 어울리는 멤버로 리더인 푸름을 지목해 눈길을 끌었다.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관광정보센터 2층 케이홀에서 6인조 걸그룹 바바(푸름, 별빛, 로하, 소미, 승하, 마음)의 신곡 '세상에 이런 일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서 별빛은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멤버는 푸름언니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푸름언니가 겨울에는 옷을 추리닝만 입는데 여름에는 특이하고 세련된 옷을 입고 다닌다. 그리고 푸름언니가 물놀이를 굉장히 좋아한다. 그래서 푸름언니가 제일 여름과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말했다.

    멤버들의 지목에 푸름은 "멤버들의 말이 맞다. 저는 별빛 말처럼 여름에 예쁜 옷 입는 것도 좋아하고 또 수영을 즐긴다. 오히려 저는 저희 동생들이 여름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우리 멤버들의 파릇파릇한 느낌이 여름과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말했다.

    여름과 잘 어울리는 걸그룹 바바는 메인보컬과 리더를 맡고 있는 푸름을 필두로 18세 동갑인 소미, 로하, 승하, 별빛 그리고 17세 막내 마음이 하나로 모인 걸그룹이다.

    바바가 이번에 들고 나온 '세상에 이런 일이'는 드라마틱한 스토리와 중독성있는 멜로디의 신나는 댄스곡으로 리더 푸름이 구성한 안무가 멤버들의 청순미를 돋보이게 했다.

    한편, 바바는 4일 쇼케이스를 필두로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해외 활동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걸그룹 바바,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멤버로 푸름 지목한 이유는?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강경주 기자
    IT·전자 분야를 취재하고 기록합니다.

    ADVERTISEMENT

    1. 1

      [포토] '친애하는 X'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응복 감독(가운데)과 배우 김도훈, 이열음, 김유정, 김영대가 30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극본 최자원, 연출 이응복, 박소현) 제작발표회에 ...

    2. 2

      [포토] 이열음, '상큼 열매 100개 먹은듯한 깜찍함~'

      배우 이열음이 30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극본 최자원, 연출 이응복, 박소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유정, 김영대, 김도...

    3. 3

      [포토] 김도훈, '카리스마 넘치는 멋진 남자'

      배우 김도훈이 30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티빙 오리지널 '친애하는 X'(극본 최자원, 연출 이응복, 박소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유정, 김영대, 김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