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우주소녀, ‘당신의 하우스헬퍼’ 본방 사수 독려 “우리 보나 많이 기대해주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주소녀, ‘당신의 하우스헬퍼’ 본방 사수 독려 “우리 보나 많이 기대해주세요”


    걸그룹 우주소녀가 KBS2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본방 사수 독려에 나섰다.

    우주소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와 멤버 보나가 KBS2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우주소녀 보나가 하얀색의 화사한 옷을 입고 아름다운 외모를 뽐내 눈길을 끈다. 보나는 귀여운 손가락 하트를 선보이며 4일 첫 방송을 시작한 KBS2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우주소녀가 숙소에서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를 시청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우주소녀는 멤버 보나가 주연을 맡은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첫 방송을 직접 보고 응원하기 위해 모인 것으로,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에도 불구하고 TV 앞에 다 함께 모여 앉아 드라마를 시청하며 상큼발랄함을 뽐내고 있다. 우주소녀는 “우주소녀 멤버들도 함께한 ‘당신의 하우스 헬퍼’ 본방사수! 우정(팬클럽) 분들도 놓치지 않으셨죠?! 오늘 밤 10시 KBS 2TV 보나가 연기하는 다영이의 모습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며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보나는 극중 광고기획자의 꿈을 품고 정규직 전환에 몰두하는 광고회사 인턴 임다영 역으로 분한다. 임다영은 여느 20대 청춘처럼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가는 열정적인 인물로, 하우스헬퍼인 김지운(하석진 분)과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의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지난 4일 첫 방송을 시작한 KBS2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다. 보나를 비롯해 하석진, 이지훈, 고원희, 전수진, 서은아 등이 출연한다.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