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훈남정음’ 조달환, 찰리의 매력은 언제나 ing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훈남정음’ 조달환, 찰리의 매력은 언제나 ing


    배우 조달환이 드라마 ‘훈남정음’ 에서 매력부자로 통하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에서 찰리 역으로 분해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해주고 있는 배우 조달환이 다채로운 매력까지 겸비하며 극을 풍성하게 채워주고 있다.

    현재 조달환은 드라마 ‘훈남정음’을 통해 또 하나의 인생캐릭터를 구축하였다는 평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그가 맡고 있는 찰리와 한 몸이 된 듯 자연스러운 제스처와 더불어 눈빛, 표정에도 시시각각 디테일하게 변화를 주며 캐릭터가 더욱 돋보일 수 있게 만들었다.

    또한 조달환이 그려내는 찰리의 매력은 다른 캐릭터들과 같이 있을 때 더욱 선명하게 드러났다. 그는 군대 시절부터 절친한 사이를 이어 온 훈남 (남궁민 분)과 있을 땐 ‘훈~’이라는 애칭을 부르며 다정다감한 매력을 발산한 것은 물론 둘의 관계가 허물없는 사이임을 증명하듯 자신도 모르게 진심을 이야기하는 훈남에게 “사랑에 빠졌네 빠졌어” 라는 말 한마디로 상대방의 마음을 꿰뚫어 보는 똑소리 나는 매력을 자아냈다. 그리고 육룡 (정문성 분)과 있을 땐 티격태격하며 재미를 한층 높여주는 유쾌한 매력을 뿜어내는 등 그 누구와 있어도 그만의 매력이 빛나는 것과 동시에 찰떡 같은 케미까지 선보이고 있어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언제나 충족시켜주고 있다.

    이처럼 믿고 보는 연기력과 함께 화수분 같은 매력을 두루 갖춘 조달환이 앞으로 남은 이야기 속에서 어떤 활약을 펼쳐나가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영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