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중부내륙고속로서 화물차 화재… 상행선 4시간 정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6일 오후 1시 43분께 충북 음성군 감곡면 중부내륙고속도로 상행선 감곡IC 인근을 달리던 17t 화물차에서 불이 났다.
    중부내륙고속로서 화물차 화재… 상행선 4시간 정체
    운전기사 A(25) 씨는 화염을 보고 화물차를 갓길에 세운 뒤 피신, 119에 신고했다.

    불은 화물차를 태우고 2억원(소방서 추산)의 재산 피해를 낸 뒤 이날 오후 4시 10분께 완전히 꺼졌다.

    진화와 화재 수습 작업으로 중부내륙고속도로 감곡IC 인근 2개 차로 중 1개 차로가 2시간 넘게 통제됐다.

    이날 오후 5시 30분 현재 중부내륙선 양평 방향 가신1교∼청미천교 15㎞ 구간에서 차량 정체가 빚어지고 있다.

    경찰은 차 밑에서 불꽃이 시작됐다는 A 씨 진술을 토대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여전한 강추위…전국 최저 영하 17도 [내일 날씨]

      금요일인 30일 전국에 강추위가 계속될 전망이다.29일 기상청에 따르면 30일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17~2도, 낮 최고기온은 영하 4도에서 6도로 예보됐다. 평년보다 3~4도가량 낮은 수준이다.중부지방을 중심으로는...

    2. 2

      류승룡 "귀기울여 달라"…서경덕 교수와 손잡은 '깜짝 근황'

      배우 류승룡이 대한민국 유공자들의 주거 지원 필요성에 공감하며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와 손을 잡았다. 두 사람은 함께 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공개하며 사회적 관심을 촉구했다.29일 한국해비타트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

    3. 3

      "나의 죄명? 내가 옥주현이라는 것"…독식 논란에도 웃었다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안나 카레니나' 캐스팅 독식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자신의 SNS를 통해 여유 있는 반응을 보였다.옥주현은 지난 28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오렌지색...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