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이철민 아내 김미경, "둘째 임신 소식에 남편 반응 황당" 뭐라고 했기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철민 아내 김미경, "둘째 임신 소식에 남편 반응 황당" 뭐라고 했기에?
    이철민의 아내 김미경이 둘째 임신 소식을 듣고 남편이 ‘나 아니야’라는 반응을 보였다고 깜짝 폭로한다.

    9일 밤 방송되는 TV조선 <얼마예요?>에서는 ‘잊지 못할 서운한 기억들’을 주제로 부부간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나눈다.

    배우 이철민의 아내 김미경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하자 남편이 ‘나 아니야’라고 4글자의 반응이 돌아왔다. 굉장히 서운했다”고 고백한다. 여자 출연자들은 “그건 해서는 안 될 말이다. 자신을 깎아 먹는 행동이다”라고 이철민을 비난한다. 이철민은 “하늘을 봐야 별을 따는데, 하늘을 보지 않았다”고 해명하며 때 아닌 친자 논란을 벌였던 당시 상황을 털어놔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야구선수 출신 이병훈의 아내 백영미씨는 “결혼 25주년이 되면 커플링을 맞추기로 했다. 그런데 올해가 28주년인데 지금까지 외면하고 있다”고 말하고, 남편 이병훈은 “정말 깜박한 거다. 올해가 결혼 28주년인 것도 방송하면서 알았다”라고 해명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남성 출연자들은 “남자라면 잊어버릴 수 있다”고 옹호하는 한편, 여성 출연자들은 “날짜를 세보지도 않냐?”라고 반박해 스튜디오의 열기는 달아오르기 시작했다고.

    이밖에도 배우자의 ‘잊지 못할 서운한 기억들’에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는 9일(오늘) 밤 10시 TV조선 <인생감정쇼-얼마예요?>에서 방송된다.

    얼마에요 이철민 아내 (사진=TV조선)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