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한인민박 피노키오, 여름 성수기맞아 다양한 서비스 제공
이탈리아 로마는 매년 휴가철 여행지 상위권에 선정될 만큼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 등 다양한 매력이 넘치는 최고의 여행지이다.

로마는 콜로세움, 포로로마노 등 찬란한 로마제국의 흔적을 쉽게 볼 수 있고, 트레비 분수, 진실의 입, 스페인 광장 등 영화의 배경지가 곳곳에 있어 유럽여행의 필수코스이다. 특히 여름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에게는 서양문명의 시작이자 중심지로 책에서만 배웠던 유적지와 역사이야기를 직접 보고 배울 수 있어 학습의 장이 되기도 한다.

그런 이유로 1년 내내 전 세계 관광객들로 넘쳐난다. 그 중 여름시즌은 방학과 휴가를 맞이한 대학생부터 직장인, 신혼여행객, 가족단위의 여행객 등이 몰려 극성수기를 이룬다. 이때 만족스러운 여행을 위해서는 숙소선택과 예약이 중요하다.

로마 숙소는 호텔, 호스텔, 민박 등 다양한 형태로 이루어져있지만 한국인의 경우 언어적 소통과 편의성을 고려해 한인민박 이용을 추천한다. 한인민박의 가장 큰 장점은 언어적 소통이 원활해 신속한 현지사정 및 여행정보를 접할 수 있고, 동행을 만나 활동영역을 넓힐 수 있다.또한 시내 중심에 위치해 주요관광지와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다. 무엇보다 유럽여행 3일째가 되면 현지음식이 지겨워 한식이 그리워지는데 아침과 저녁을 한식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로마정부가 인정한 로마숙소 피노키오는 테르미니역 근처에 위치한 16년 전통의 한인민박으로, 최근 객실 및 내부공간 전체를 새롭게 리뉴얼했다. 화이트와 블랙의 모던한 인테리어로 깔끔한 시설에 에어컨, 휴지, 수건 비치, 와이파이 등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호텔급에 준하는 시설과 한인민박의 장점을 함께 가지고 있어 편리한 로마여행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근처 재래시장의 신선한 재료로 한식뷔페를 제공한다.

이탈리아 로마여행의 성수기임에도 2박 예약시 이탈리아현지투어 전문인 헬로우트래블의 <이브닝로마시내투어>를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브닝로마시내투어는 매주 월, 수, 금 오후 6시 30분~10시까지 진행되며 밤에 더욱 빛나는 콜로세움과 포로로마노 등 로마시내 유적지를 찾아 밤의 낭만을 즐기는 투어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