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단장한 “쥬씨” 새로운 BI 선보일 예정
- “쥬씨”의 커피를 브랜딩한 “쥬카페” 소개
[미리보는 제48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커피를 강화한 생과일 쥬스 전문점 “쥬씨”
쥬씨는 생과일을 직접 갈아 제공하는 생과을 주스 전문점으로 현재 전국 700여개의 직/가맹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스 뿐만 아니라 커피와 특색 있는 디저트 메뉴까지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특히, 올 하반기 런칭 예정인 기존 쥬씨의 커피 업그레이드 및 스페셜티 커피 라인을 강화한 “JU CAFE(쥬카페)”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주스뿐만 아니라 커피 시장에도 커다란 반향을 일으킬 전망이다.

“JU CAFE(쥬카페)”는 업그레이드된 기존 쥬씨 원두뿐만 아니라, 아프리카 에티오피아 네추럴 프로세싱 스페셜티 원두를 블렌딩한 스페셜티 커피 블렌드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쥬씨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 현장에서 생과일 주스/커피전문점을 창업하기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매장 개설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금번 제48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는 7월 25일까지 박람회 홈페이지 및 캔고루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참관객 입장료는 현장에서 5,000원에 구매가능하다.

아울러 차기박람회는 2018년 10월 4일(목) ~ 10월 6일(토)까지 SETEC에서 3일간 진행되는 “제 4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이 세텍 전시장 전관에서 진행 될 예정이며 참가문의는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시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경제 라이브채널 배경민 PD / bk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