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예종-본스타-더블랙레이블-TOP미디어-DSP미디어-KQ 연합오디션 개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남예종)는 오는 8월 4일 오후 1시 남예종 아트홀에서 재학생을 대상으로 4대 대형기획사 합동 연합오디션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4대기획사 오디션에는 자이언티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틴탑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에이프릴 소속사 DSP미디어, 이든과 베이빌론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등 초대형 4대 기획사 신인개발팀이 심사를 맡아 직접 음악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합동 연합오디션은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와 본스타트레이닝센터가 주최하고 지원자격은 전국 고등학교 재학생 및 학원 수강생, 성인 등 누구나 가능하다.
남예종 이호규 교수는 “이번 남예종 내방 오디션은 국내를 대표하는 4대 대형기획사 신인개발팀이 여전히 숨어있는 실력 있는 예비아티스트를 찾아내어 양성하는 중요한 자리가 될 것이다”라며 “지원자들은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이 가진 역량과 끼를 마음껏 발산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 매니지먼트팀 남주용 이사는 “무반주 가요 1절을 포함, 랩, 댄스 등 본인이 준비해온 장기를 펼치며 도전하는 것도 아티스트가 되기 위한 큰 경험과 자산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4대 대형기획사 오디션에서 대상, 최우수상 등 수상자들은 상금과 더불어 남예종과 본스타 입학 시 장학혜택이 제공되며 기획사 별로 다양하고 체계적인 맞춤 트레이닝을 통해 전폭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