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대표 프로그램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월~목 밤 9~12시, 기획·책임 조주현, 연출 김태일 남혜우 최세규)에 ‘오직 수익으로 승부하라-수익률 왕좌의 게임: 더 킹’은 총 16명의 와우넷 파트너들이 참여해 예선 2개월, 결선 1개월 등 3개월간 수익의 자웅을 겨루는 수익률 대회다. 총 16명의 와우넷 파트너들이 2개월간 예선을 치르고, 이 중 상위 8명만이 결선 리그에 참여할 수 있다. 상위 8명의 1개월간 배틀로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지난 20일 종가 기준 전체 순위는 이경락이 17.9%로 단독 선두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지난주 신학수가 5.6%로 2위에 올랐다. 보유 종목 수익률로는 명성욱이 코스모신소재 15% 등으로 종합 15.6%를 기록하며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종목별 순위로도 명성욱의 코스모신소재가 1위, 이경락의 한글과컴퓨터가 9%로 2위, 황성수의 케이엠더블유가 7.8%로 3위 순이다.

한편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 3분기 대회는 20일 종가 기준 안인기가 33.6%의 계좌 수익률로 단독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류태형이 23.5%로 2위, 나영호가 18.9%로 3위를 지키고 있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분기별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해 중간 리셋 없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로 파트너 순위를 집계하고 있다. 또한 분기별 수익률을 집계해 연간 수익률 베스트파트너를 선정한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메디프론, KODEX 코스닥150 레버리지, 대아티아이, 셀바스AI, 우리기술투자 순이다.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목요일 밤 9시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으며,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 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