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창적인 신개념 테라피로 주목받고 있는 약손명가 에스테틱이 뷰티케어 서비스 부문에서 ‘2018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이병철 약손명가 회장이 1979년 창안한 약손 테라피는 ‘골기(骨氣) 요법’의 원리에 뷰티 프로그램을 접목했다. 일반적인 테라피가 주로 근육과 피부만 관리하는 것과 달리 뼈에 자극을 줘 체형을 바르게 잡아주고 피부 탄력을 높인다.

얼굴 좌우 대칭을 맞추고 몸매를 균형있게 관리하고 싶지만 수술을 받기는 부담스럽거나 다른 시술 요법으로는 부족하다면 약손 테라피에 주목해볼 만하다. 잘못된 습관으로 기울어진 뼈의 균형을 맞추고 얼굴을 자연스러우면서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모든 관리 프로그램에 전신케어가 이뤄지는 ‘All In One 피부+바디관리’로 구성된 ‘달리아스파’, 약손명가의 39년 비만관리 노하우가 담긴 ‘여리한 다이어트’도 인기다.

약손명가는 국내 100여개 지점, 해외 20여개 지점 및 부설아카데미 등을 운영하고 있다. 책임, 정직, 투명을 경영철학으로 업계 최초 약손제도를 시행해 고객과의 약속을 철저히 지켰다. 약손명가만의 시스템은 10년이 넘도록 약손명가를 찾는 다수의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도록 했다.

2014년에는 뷰티업계 최초로 정부 공인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및 국제표준화기구(ISO)의 국제규격인 ‘ISO9001'인증을 획득했다. 체계적인 교육 및 관리 시스템과 코스메틱 라인 론칭으로 성장세다. 건강 마라톤 개최, 아동 후원, 스포츠선수 및 노인 대상 재능나눔 등 사회공헌 활동도 적극적으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