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산림청, “숲 속에서 팝페라·서커스 등 문화공연 즐겨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산림청은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숲을 방문하는 국민에게 볼거리·즐길거리를 제공하고 공연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국립자연휴양림·국립수목원 등에서 ‘숲속 문화공연’을 개최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숲속 문화공연은 오는 25일 경북 봉화군 국립청옥산자연휴양림을 시작으로 10월18일까지 총 18번 열릴 예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잔잔한 어쿠스틱, 신나는 퓨전국악,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마술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마련했다.

    숲속 문화공연과 더불어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추진하는 청춘마이크사업도 휴양림에서 진행한다.

    특히 7월 ‘문화가 있는 날’ 주간을 맞아 25일, 28일, 29일 그리고 8월 4일 나흘 동안 유명산·속리산·청태산 등 전국 휴양림 10곳에서 마임극·팝페라·보사노바 등 다채로운 공연이 열린다.

    숲속 문화공연과 관련해 자세한 일정은 산림청(www.forest.go.kr) 또는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누리집(www.huyang.go.kr)을 참조하면 된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통상임금이 뭐길래…한 치도 물러서지 않는 서울버스 노사

      서울 시내버스 파업의 직접적 원인은 임금 협상 결렬이지만 그 이면에는 통상임금 산정 방식을 둘러싼 구조적 갈등이 자리 잡고 있다. 시민 입장에선 ‘버스가 왜 멈췄는지’를 이해하기 어려운 사안이지...

    2. 2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리조트 한국 대표 됐다…깜짝 근황

      통번역가 이윤진이 한국에서 근황을 전했다.이윤진은 1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1월부터 크리에이티브 리조트 한국 대표로 서울에서 새롭게 시작하게 됐다"며 "페기 구와 로제가 사랑하는 발리 힙스터들의 머...

    3.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