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일성건설, 1100억원 규모 장흥 바이오매스 발전사업 공사 수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일성건설은 1100억원 규모 장흥 바이오매스 발전사업 건설공사를 수주했다고 25일 공시했다.

    계약 규모는 일성건설의 최근 매출액대비 26.13%에 해당하며, 계약 상대는 주식회사 장흥그린에너지다.

    판매 공급지역은 전라남도 장흥군이며 계약기간은 2018년 7월24일부터이고 종료일은 밝히지 않았다.

    일성건설은 "상기계약은 발주자가 향후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공사계획인가 승인을 득하지 못할 경우와 공사계획 승인 후 재무적 투자자로부터 최종 사업비를 받지 못할 경우에는 본계약은 별도의 통지 없이 자동해지되는 조건이다"고 밝혔다.

    또 "공사기간 종료일은 실착공일로부터 30개월(시운전 포함)"이라며 "공사기간 및 계약금액은 공사진행에 따라 변동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살아난 북미 정상회담 불씨, 남북경협주 '웃고' 방산주 '울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극적인 태도 변화로 인해 되살아난 북미 정상회담 기대감에 남북 경제협력 관련 주들이 일제히 폭등세다. 반면 방산주들은 상승 하루만에 추락하고 있다.28일 오전 10시2분 현재 유가증권시장...

    2. 2

      일성건설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 확정된 것 없다"

      일성건설은 24일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 조회공시 답변에서 "안양 재건축 정비사업은 이날 도급계약이 체결됐고 이외 수주활동은 진행 중"이라며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밝혔다.또 "지난해 발생한 직원의 횡령사건은 ...

    3. 3

      일성건설, 421억 주택 재건축 공사수주

      일성건설은 향림아파트지구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으로부터 421억6200만원 규모의 재건축정비사업 공사를 수주했다고 24일 공시했다. 이는 지난해 매출액의 10.01%에 해당하며 공사기간은 실착공일로부터 25개월간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