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수학, 제 5회 전국 수학 경시대회 개최
여름방학을 맞아 수학전문 프랜차이즈 차수학에서 제5회 전국 수학 경시 대회를 개최한다.

전국의 차수학 가맹점 회원이 참가하는 이 대회는 올 해로 다섯 번째를 맞이한다. 차수학 수학 경시대회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언제든지 자신의 아이디로 로그인 후 제한시간 총 60분 이내에 응시 할 수 있다. 주된 평가 요소는 계산력, 이해력, 추리추론, 문제해결력의 4가지 영역이다.

차수학 경시대회는 개인 PC는 물론, 태블릿PC로도 응시가 가능하기 때문에 공간의 제약 없이 전국의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다. 경시대회의 문항은 ‘나의 수학사춘기‘의 스타강사 차길영 강사와 카이스트 석·박사 연구진에 의해 엄격하게 선별 됐으며, 개정 교과서를 반영한 문제 등으로 출제된다.

이번 대회의 응시생은 현재 차수학 가맹점이 전국 900여 점이 있으며 회원 수가 해를 거듭할수록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는 점을 보아 지난 대회보다 더 많은 인원이 응시할 것으로 보인다.

경시대회가 종료되면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전국 캠퍼스의 응시생을 대상으로 시상을 진행하며, 이밖에 우수한 학생들을 배출한 원장들에게는 우수 지도자상도 함께 시상한다. 지난 4회 경시대회에서는 포항지역의 ‘양학스마트 캠퍼스’의 김기현 학생과 강릉지역의 ‘강릉남산스마트 캠퍼스’의 이윤서 학생이 제한시간 60분 내에 모든 문제를 풀어 100점을 맞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더불어 우수한 학생을 많이 배출한 전국 캠퍼스의 원장 41명이 우수 지도자상을 수상했다.

이에 차수학&세븐에듀 대표 차길영 강사는 “이번 경시대회 취지는 경시대회를 통해 전국 학생들 사이에서 자신의 위치를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앞으로 더욱 분발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드는 것”이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경시대회를 통해 학생들을 격려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수학 교육 전문 프렌차이즈인 ‘차수학’엔 디지털화 된 10만 문항과 7만 개의 수학 동영상 클립을 기반으로 한 '차수학 스마트'를 통해 태블릿PC와 여러 가지 멀티미디어에서 입체적 학습이 가능하다. 기존 차수학의 개념끝, 유형끝, 계산끝, 내신기출족보, 고난도기출, 서술형대비 학습은 물론, 개념노트와 수학실력 진단, 오답노트, 동영상 해설 강의까지 수학에 관한 전문적인 학습 콘텐츠를 학년과 수준에 따라 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수업 녹화, 학원생 학습 관리 시스템이 모두 하나의 태블릿PC로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학부모나 지도교사가 학생의 학습량 및 실력을 실시간으로 확인, 관리가 가능하다.

차수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나 자세한 문의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