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식시장이 안개속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다. 미국과 중국의 무역전쟁과 내수 경제 지표에 대한 불안, 여기에 국내 기업들의 실적 부진 우려까지 겹치며 누군가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흔들릴 정도로 기초가 약해져 있는 상황이다.

더군다나 개인들의 경우 기관이나 외국인들에 비해 운영자금이 적고 유행을 좇아 투자하는 경우가 많아 증시하락의 충격을 고스란히 받는다. 또한 정보력도 떨어지기 때문에 제때 손절하지 못하거나 수익으로 연결시키지 못해 결국 큰 손실로 이어지는 것이 부지기수다.

주식은 정보의 싸움, 적절한 정보 필요

분명한 것은 주식은 정보의 싸움인 만큼 적절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야 하는데 개인들이 할 수 있는 것은 몹시 제한적이라는 것이 문제다. 그렇다면 어떻게 정보를 얻을 수 있을까?

그 답은 바로 ‘세력박스’에 있다.

[세력박스 주요 종목 수익률]
- 엘비세미콘 매수가 4,500원 매도가 5,270원 수익률 17%
- 비즈니스온 매수가 16,800원 매도가 24,150원 수익률 43.75%
- 웰크론 매수가 4,440원 매도가 5,500원 수익률 23.87%


[세력박스 빅어닝 선착순 무료체험 신청하기]------------------------->[클릭]

세력박스는 24시간 인공지능의 시장감시를 통해 큰손들의 움직임을 파악, 그들의 흐름에 맞추거나 그들이 잡을 것으로 전망되는 종목들을 먼저 잡아 추천하는 서비스이다.

대표 전문가 팀 빅어닝팀은 한국거래소 출신 시장분석 전문가와 SBSCNBC 수익률 대회 1위 투자 전문가로 꾸며진 세력박스 빅어닝 팀은 마구잡이식 종목추천을 하기 보다는 소수 종목으로 집중 투자하고 기업탐방을 통해 기업의 저력을 확인해 성장잠재력이 높은 종목만을 선별한다.

이처럼 투자자들의 마음을 헤아리면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 것을 토대로 모집 나흘 여 만에 선착순 1차 모집이 마감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하였다.

세력박스 빅어닝을 이용하고 있는 박석필 (38세, 직장인)씨는 “처음 주식을 하면서 많은 고난을 겪었다. 수익률도 마이너스였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했다. 하지만 세력박스 빅어닝 팀에서 제공하는 기업 관련 동영상도 보고 시황도 보며 매매정보를 받으니 좋은 수익률을 보이고 있다. 이렇게 세세하게 챙겨 준다는 것 자체라 너무나도 좋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세력박스 빅어닝팀은 1차 모집이 마감됨에 따라 2차 예약접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빠른 시간 안에 마감되는 만큼 지금 바로 신청 해보길 바란다.

[세력박스 빅어닝 선착순 무료체험 신청하기]------------------------->[클릭]

관련종목: 하나투어 (039130), SK증권 (001510), SK네트웍스 (001740), 미래산업(025560), 현대로템 (064350)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