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 열대야와 펄펄 끓는 폭염이 계속되면서 시원한 제주 바다를 찾는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제주 신라호텔은 야외 수영장, 해양레저 액티비티 등 매년 여름 출시되는 상품뿐 아니라 쉽게 접할 수 없는 이색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으로 여행객을 공략하고 있다.

지난달 28일부터는 스페인 문화와 예술 중심지인 발렌시아에서 온 플라멩코팀 공연이 제주의 여름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플라멩코는 스페인 남부의 대표적인 무형문화유산으로 이번에 공연하는 플라멩코팀은 남녀 댄서 2명, 가수 1명, 기타 연주자 2명 등 5명으로 구성됐으며, 남자 댄서인 파코(Paco)는 거장 카르텔로부터 지구상 최고의 플라멩코라는 극찬을 받은 무용수다. 공연을 즐기며, 풀사이드 루프톱에서는 ‘루프톱 뮤직파티’가 열린다.
지구상 최고의 플라멩코, 제주의 여름밤을 달구다
한여름 밤 루프톱에서 신나는 풀사이드 바 라이브 공연을 보면서 스페인 음식과 와인, 시원한 생맥주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휴식과 파티 두 가지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여행객을 위해 준비됐다. 높이 솟은 야자수에 둘러싸인 루프톱은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풍광과 함께 풀사이드 바 라이브 공연을 가장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는 명당이다. 루프톱에 설치된 스탠딩 테이블, 음악 선곡에 따라 다른 색상의 빛과 패턴이 연출되는 무빙 라이트가 여름밤 파티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루프톱 뮤직파티’ 입장객에게는 스페인산 스파클링 와인 미스팅게 카바 브뤼와 함께 이베리코 하몽 플레이트, 버섯 타파스 등 스페인 대표 음식을 준다. 또 블랙체리, 자두 등의 과일 향과 긴 여운이 인상적인 스페인산 레드 와인 모나스테리오 레제르바와 하이네켄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루프톱 뮤직 파티는 성인에 한해 입장할 수 있다. 제주 신라호텔 어덜트 풀은 탁 트인 제주 바다와 이국적인 풍광 및 낭만적인 달빛 수영으로 문을 연 이후 갈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제주 신라호텔에서 펼쳐지는 파티는 투숙객 요금으로 별도 이용하거나 ‘루프톱 뮤직파티 패키지’를 구입하면 입장할 수 있다.

루프톱 뮤직파티 패키지는 스탠더드 룸(산 전망) 1박과 어덜트 풀 데이베드 1시간 1회(1박당), 루프톱 뮤직파티(2인)를 즐길 수 있으며 2박 이상 투숙 시 2인 조식과 사우나 이용권이 더해진다. 8월5~31일 투숙하는 이용객에게는 제주 신라호텔의 애플망고빙수를 주며 객실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신라호텔 통합멤버십 신라리워즈 회원은 ‘리워즈 루프톱 뮤직파티 패키지’를 이용하면 신라리워즈 1박당 1만 포인트를 더해주며, ‘멤버스 익스클루시브 패키지’ 2박 투숙 시 루프톱 뮤직파티 2인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제주 신라호텔 ‘루프톱 뮤직파티 패키지’는 10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최병일 여행·레저전문기자 skycbi@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