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헤이지니의 갈라쇼·밴쯔의 연애상담소 보러 오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CJ ENM, '다이아 페스티벌 2018' 출연진 확정

    한여름, 스타 크리에이터(미디어 콘텐츠 창작자)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축제가 열린다.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와 '럭키강이'가 장난감 왕국을 구하는 내용의 갈라쇼를 펼치고, 푸드 크리에이터 '밴쯔'가 관객과 연애 고민을 나누며 달콤한 디저트를 먹는 시간이 마련됐다.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는 18∼1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다이아 페스티벌 2018'의 출연진과 무대를 확정했다고 6일 밝혔다.

    다이아 페스티벌은 아시아 최대 1인 창작자 축제로, 지난 2016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헤이지니의 갈라쇼·밴쯔의 연애상담소 보러 오세요"
    공연 첫날인 18일 오후 4시부터는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의 무대가 열린다.

    회사원A는 이 자리에서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뷰티 아이템들을 활용해 메이크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무대에는 구독자 200만명을 보유한 남미 크리에이터 '클라우디피아(Claudipia)' 등 세계 각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4인이 깜짝 손님으로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다.

    19일 오전 10시에는 헤이지니와 럭키강이가 어린이 대상의 공연을 마련한다.

    이들은 패밀리 뮤지컬 '헤이지니&럭키강이'의 내용을 바탕으로 30분 정도의 갈라쇼를 선보인다.

    같은 날 오후 4시 50분에는 밴쯔가 '연애상담소'를 콘셉트로 무대를 꾸민다.

    달콤한 디저트를 먹으며, 관객의 연애 고민을 들어주는 방식이다.
    "헤이지니의 갈라쇼·밴쯔의 연애상담소 보러 오세요"
    18일 '대도서관'과 함께 무대를 선보일 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터 '윰댕'은 "1년에 한 번 국내 정상급 크리에이터들이 한자리에 모여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라고 이 페스티벌에 대해 소개하며, "한정된 시간 동안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행사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키즈 크리에이터 '허팝'은 "올해는 하이터치 등 팬들과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팝업 부스와 게릴라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전했다.

    대도서관·씬님·밴쯔·허팝·박막례할머니 등 '다이아 페스티벌 2018'의 전체 출연진 및 출연 시간은 다이아 페스티벌 홈페이지(http://diafestival2018.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전남 광양 산불 국가 소방동원령 발령…임야 15㏊ 소실

      전남 광양에서 발생한 산불이 번지면서 당국이 국가 소방동원령을 발령해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다. 당국은 일몰과 함께 야간 진화체제에 돌입했으나 강한 바람이 이어지면서 장기화가 우려된다.21일 산림·소방 ...

    2. 2

      광양 산불 국가 소방동원령 '주민 388명 대피'…진화율 65% [종합]

      소방청은 21일 전남 광양시 옥곡면에서 발생한 산불 진화를 위해 이날 오후 8시부로 국가소방동원령을 발령했다.국가소방동원령에 따라 인근 지역인 전북과 광주, 경남에서 산불 전문 진화차 등 25대가 동원됐고, 재난회복...

    3. 3

      학생한테 받은 '두쫀쿠' SNS에 자랑한 교사, 신고당한 이유는?

      방학 기간 학생에게 두바이쫀득쿠키(이하 두쫀쿠)를 받았다는 게시물을 올린 교사를 이른바 '김영란법'으로 신고했다는 글이 올라와 논란이다. 지난 1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방학에 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