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슈퍼주니어-D&E, 동해 티저 이미지 공개…남신 비주얼에 팬들 '심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남신 비주얼' 슈퍼주니어-D&E가 두 번째 미니앨범 'Bout You'(바웃 유)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오늘(7일) 오전 10시 슈퍼주니어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는 오는 16일 발매 예정인 슈퍼주니어-D&E의 새 앨범 'Bout You' 동해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올라온 사진 속 동해는 캐주얼한 의상부터 댄디한 셔츠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소화하며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이자 멤버 동해의 자작곡인 '머리부터 발끝까지'를 포함해 동해 솔로곡, 은혁 솔로곡 등 총 8곡이 수록돼 슈퍼주니어-D&E의 한층 깊어진 음악적 성장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앨범도 동해 버전, 은혁 버전, D&E 버전까지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어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더불어 슈퍼주니어-D&E는 내일(8일) 일본에서도 세 번째 정규앨범 ‘STYLE’(스타일)을 발표하고, 9월 7일 요코하마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 'SUPER JUNIOR-D & E JAPAN TOUR 2018 - STYLE'을 개최하는 등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슈퍼주니어-D&E의 두 번째 미니앨범 'Bout You' 전곡 음원은 8월 16일 오후 6시에 만날 수 있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동해 명태 돌아오나' 울진 앞바다서 3일간 4마리 잡혀

      모두 죽은 채 발견…울진군 "2마리는 자연상태로 확인"경북 동해안에서 명태가 잇따라 잡혔다.23일 울진군에 따르면 임기봉(62)씨가 이날 오전 4시께 울진 죽변면 동쪽 약 4.8㎞ 바다에서 제3대복호(7...

    2. 2

      日, 또 '독도는 일본땅' 외교백서 발간… 외교부, 총괄공사 불러 "즉각 철회" 촉구

      일본이 올해도 독도가 일본 영토라는 주장을 되풀이한 2018년판 외교청서(한국의 외교백서에 해당)를 15일 각의(국무회의)에 보고했다. 동해 표기와 관련해 “일본해가 국제법적으로 확립된 유일한 호칭&rdq...

    3. 3

      동해 최북단 저도어장 올해 첫 조업

      동해 최북단 저도어장 첫 조업이 이뤄진 9일 새벽 어선들이 무리 지어 어장으로 들어가고 있다. 저도어장은 매년 4월부터 12월까지 강원 고성군의 초도어촌계와 대진어촌계 어민들에게 개방되고 있다.연합뉴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