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화컴퍼니 제공
사진=신화컴퍼니 제공
'살아있는 전설' 아이돌 그룹 신화가 20주년 기념 콘서트 'HEART'의 공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7일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컨셉 포토를 공개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는 신화가 오늘(8일)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2018 SHINHWA 20th ANNIVERSARY CONCERT <HEART>’의 공연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공연 시작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오늘 공개된 포스터는 신화의 데뷔 20주년 축하 파티를 연상시키고 있으며 마치 20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꽃과 케이크를 하나의 수채화 작품으로 표현하고 있어 이번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신화의 20주년 기념 콘서트가 개최될 장소는 서울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으로, 신화가 데뷔 후 첫 콘서트를 열었던 곳이자 팬들과 특별했던 순간들을 함께 보낸 장소이기도 해 또 한번 감동의 무대가 펼쳐질 것을 예감케 한다.

이처럼 특별한 장소에서 개최될 예정인 20주년 기념 공연의 티저 포스터는 신화의 스무 번째 이야기가 시작되는 약속의 공간으로 팬들을 초대하려는 의미가 담겨져 있어 이번 콘서트에 대한 관심을 더욱 고조시킨다.

이어 신화컴퍼니 측은 “이번 신화의 20주년 기념 콘서트가 개최 될 서울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은 신화와 팬들 모두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곳”이라며 “신화가 데뷔 후 첫 콘서트를 개최한 곳이자 지난 2008년 10주년 기념 콘서트 그리고 2012년 멤버들의 군복무 이후 4년만에 컴백무대를 가졌던 곳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더불어 "신화와 팬들에게 뜻 깊은 의미가 있는 장소에서 20주년 기념 콘서트가 모두에게 특별한 순간이 될 수 있도록 멤버들 또한 남다른 애정을 갖고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8월 28일 데뷔 20주년 스페셜 앨범 'HEART' 발매를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신화는 10월 6일(토)~7일(일) 양일 간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20주년 기념 콘서트 ‘HEART’를 개최할 예정이며 9월 3일(월)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팬클럽 선예매를 오픈한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