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일동제약 신제품 ‘지큐랩 액티브 유산균’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신바이오틱스’
    일동제약 신제품 ‘지큐랩 액티브 유산균’ 출시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 시리즈의 신제품 ‘지큐랩 액티브 유산균’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지큐랩 액티브 유산균은 장내 유산균의 증식 및 유해균 억제ㆍ배변활동 원활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자일로올리고당, 비타민D, 셀렌, 아연 등의 성분을 더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함유 성분 중 자일로올리고당은 우리 몸 속에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 역할을 하는 ‘프리바이오틱스’로서, 장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ㆍ배변 활동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셀렌, 정상적인 면역 기능 및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과 같은 비타민 및 무기질이 포함돼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지큐랩 액티브 유산균에는 일동제약의 유산균 기술로 분리 배양한 락토바실루스, 비피도박테리움 등 총 12종의 프로바이오틱스가 1일 섭취량 기준 100억 마리 들어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4중 코팅 기술’을 적용해 제품의 유통 및 보관 시는 물론, 섭취하였을 때 위장관의 소화액 등으로부터 프로바이오틱스를 안전하게 보호해 장까지 도달하도록 안정성을 높인 것이 차별점”이라고 강조했다.

    일동제약 측은 기존의 시리즈 제품인 △지큐랩 데일리 △지큐랩 키즈 △지큐랩 베베 △지큐랩 비피도 플러스 등과 연계해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큐랩 액티브 유산균’은 전국 약국의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박영태 기자 pyt@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분석+]중국의 입 속으로 들어간 덴티움·바텍…"더 들어갑니다"

      국내 치과용 의료기기 업체들이 중국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다. 추가적인 인허가와 중국 의료진의 신뢰도 상승으로 시장 확대를 예고하고 있다.8일 치과용 임플란트업체 덴티움에 따르면 이 회사는 지난 2분기에 전년 동기 대...

    2. 2

      IBKS제3호스팩, 케이엠제약과 합병안 임시주총 통과

      IBKS제3호스팩은 임시 주주총회를 통해 구강관리 전문기업 케이엠제약과 합병안을 가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케이엠제약은 다음달 코스닥 시장에 상장될 예정이다.케이엠제약은 뽀로로 캐릭터 기반의 유아용 구강관리...

    3. 3

      씨티씨바이오, 중동 TQ파마와 의약품 플랜트 투자의향서 체결

      씨티씨바이오는 중동 요르단의 TQ파마와 의약품 플랜트 투자의향서(LOI)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TQ파마는 중동 아프리카 동남아시아 지역에 총 27개의 거점을 둔 중견 제약사다. 씨티씨바이오는 TQ파마가 요르단 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