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혼자산다' 이시언·쌈디·기안84, 최첨단? 롤러코스터 타더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1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시언과 쌈디, 기안84가 현대 기술의 최첨단이라고 불리는(?) 롤러코스터에 오른다.

    여름방학 특집을 맞이해 펼쳐지는 ‘여름 현무 학당’에서는 각 코스별로 멤버 맞춤형 수업이 준비되어 있다고 해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그런 가운데 전현무는 무지개 회원들을 놀이공원으로 인도해 또 한 번 꿀잼 명장면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놀이공원에 도착하자마자 롤러코스터 앞에 선 멤버들은 예상을 뛰어넘는 엄청난 스케일에 경악을 금치 못한다. 그저 운행되는 기구를 지켜보기만 했을 뿐인데 이미 롤러코스터에 탑승한 듯 비명을 지르는가 하면 “돈 주고 왜 저런 고생을 하냐”, “저걸 어떻게 타냐”며 걱정 가득한 마음을 밝혔다고.

    특히 전현무는 최근 자신감이 떨어진 쌈디를 위해 이 코스를 준비했다고 설명했으나 쌈디는 “자신감이 여기서 더 떨어질 것 같은데”라고 받아쳐 무지개 회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우여곡절 끝에 롤러코스터에 오르게 된 쌈디와 그와 동행하게 된 이시언, 기안84는 출발하기 직전 해탈한 태도를 보이다가도 서로의 손을 꼭 붙잡는 등 혼란스러운 심정을 내비쳐 안방극장에까지 그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이시언, 쌈디, 기안84는 과연 무사히 롤러코스터를 즐길 수 있을지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폭발시키고 있다.

    롤러코스터처럼 화끈하고 시원한 웃음 폭격을 선사할 ‘여름 현무 학당’은 오늘(10일) 밤 11시 15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된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나 혼자 산다' 폭염 속 한복입고 경주에 등장…무슨 사연?

      무지개 회원들이 폭염 속 한복을 입고 경주에 모였다. 무슨 사연일까?내일(10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폭염을 한방에 날릴 여름방학 특집 ‘여름 현무 학당’이 펼쳐...

    2. 2

      요리부터 예능·라디오까지… 방송가 휘젓는 '웹툰테이너'

      인기 웹툰 작가들이 예능 프로그램 등 방송 활동에 적극 뛰어들면서 ‘웹툰테이너’란 말이 유행이다.김풍(본명 김정환) 작가가 대표적이다. ‘찌질의 역사’라는 웹툰으로 인기를 ...

    3. 3

      '나혼자산다' 쌈디, 현실 아들의 잔소리 견디기 '눈길'

      현실 속 내 모습을 보는 듯한 쌈디와 부모님의 다이내믹한 하루가 공개된다.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 찬)에서는 쌈디와 그를 보기 위해 서울에 상경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