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칭얼댄다고 100일 된 아들 때려 숨지게 한 비정의 아버지 구속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칭얼댄다고 100일 된 아들 때려 숨지게 한 비정의 아버지 구속
    경북 안동경찰서는 16일 생후 100일 된 아들이 칭얼거리며 운다는 이유로 때리고 던져 숨지게 한 혐의(아동학대 치사)로 A(41)씨를 구속했다.

    A씨는 지난 13일 오후 3시 30분께 안동 시내 집에서 아기가 울자 주먹으로 머리를 수차례 폭행했다.

    그 뒤 A씨는 잠자던 아이가 토하고 축 늘어져 숨을 쉬지 않자 119에 신고해 병원으로 옮겼으나 숨졌다.

    A씨는 이어 오후 7시께 병원에서 "아이가 모유를 먹고 자다가 토하더니 돌연사했다"고 경찰에 신고했다.

    병원 검안 과정에서 아이에게 특별한 외상이 드러나지 않았다고 한다.

    그러나 경찰은 아이가 위독한데 바로 병원에 가지 않고 119에 알린 점을 수상히 여기고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했다.

    경찰은 아이 몸 여러 군데 골절상이 있다는 국과수 부검 결과를 바탕으로 A씨를 추궁해 자백을 받아냈다.

    조사 결과 A씨는 아들이 칭얼대며 울자 주먹으로 때린 뒤 침대 쪽으로 던진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폭행 학대가 더 있는지 수사할 계획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안희정 아들, 父 무죄 판결 후 SNS에 "상쾌" … '엄친아'에서 '철없는 아들'로

      수행비서 김지은 씨에게 성폭력을 행사한 혐의로 기소됐던 안희정 전 충남도지사가 1심 재판에서 무죄를 선고받은 가운데 아들 안모(26) 씨의 말 한마디가 세간의 도마 위에 올랐다.안씨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

    2. 2

      '때리고, 밀치고'…인천 어린이집 원생 학대 경찰 수사

      인천의 한 어린이집에서 보육교사들이 원생들을 학대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인천 남동경찰서는 아동복지법 위반 혐의로 A(39·여)씨 등 보육교사 2명을 조사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이들...

    3. 3

      설정 총무원장 불신임 결의안 가결 … 조계종 개혁 앞날은?

      대한불교조계종 총무원장 설정 스님에 대한 불신임 결의안이 가결됐다.16일 오전 10시부터 한국불교문화역사기념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중앙종회 임시회에서 총무원장 불신임 결의안은 찬성 56표로 통과됐다.재적 의원 75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