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민주 당권주자들, 인천 유세전… 수도권서 막바지 표심 경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민주 당권주자들, 인천 유세전… 수도권서 막바지 표심 경쟁
    더불어민주당 당권 주자들은 17일 인천을 시작으로 수도권 표심잡기에 나선다.

    송영길·김진표·이해찬 후보(기호순)는 이날 오후 4시 인천남동체육관에서 열리는 인천시당 대의원대회에 참석해 합동연설을 한다.

    이들 후보는 인천에 이어 18일 서울시당 대의원대회와 수원에서 열리는 경기도당 대의원대회에 잇따라 참석, 합동연설을 통해 유권자인 대의원과 당원들에게 지지를 호소한다.

    오는 25일 전당대회를 앞두고 벌이는 마지막 합동연설회인 데다, 권리당원 비중이 가장 높은 수도권이 무대인 만큼 당대표 후보들은 17∼18일 이틀간 치열한 유세전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드루킹 특검, 김경수 지사 구속영장 청구 … 민주당 "지나가는 소도 웃을 쇼"

      드루킹 댓글조작 의혹을 수사하고 있는 특검이 15일 밤 늦게 김경수 경남도지사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다.특검팀의 김 지사 구속영장 청구에 더불어민주당은 16일 "지나가는 소도 웃을 영장청구쇼는 촛불국민의 심판을 받...

    2. 2

      광복절 73주년 기념식에 참석한 여야 지도부

      8·15 광복절을 맞아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린 제73주년 광복절 및 정부 수립 70주년 경축식에 여야 지도부가 참석해 국기에 경례하고 있다. 앞줄 왼쪽부터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 김병준 ...

    3. 3

      민주 선관위, 특정 당대표 후보 공개지지 국회의원 4명 '경고'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선거관리위원회는 특정 당대표 후보를 공개 지지한 국회의원들에게 14일 구두 경고하고 페이스북 게시물 등에 대한 삭제를 요청했다.선관위는 보도자료에서 "A의원은 7월26일 특정 후보를 지지한다는 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