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대공원 인근서 토막시신 발견…50대 초반 남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19일 서울대공원 인근서 발견된 토막시신의 신원이 경기도에 거주하는 50대 남성인 것으로 확인됐다.

    경기 과천경찰서는 이날 서울대공원 인근 수풀서 머리와 몸통 부분이 분리된 채 발견된 시신의 신원을 확인한 결과 경기도에 거주하던 50대 초반 A씨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경찰은 시신의 신원이 확인되자 사건 수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A씨의 직업과 결혼 또는 동거인 여부, 최근 행적 등에 대해 조사해 최대한 빨리 용의자를 특정한다는 방침이다.

    A 씨는 앞서 이날 오전 9시 40분께 과천동 서울대공원 장미의언덕 주차장 인근 도로 주변 수풀에서 머리와 몸통 부분이 분리된 시신으로 발견됐다. 주변을 지나던 서울대공원 직원이 몸통 부분을 먼저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고 출동한 경찰이 인근에서 머리 부분을 추가로 발견해 시신을 수습했다.

    발견 당시 별다른 소지품이 나오지 않아 시신의 신원을 바로 알 수 없었다. 하지만 경찰은 지문 조회 등을 통해 신원을 확인했다.

    경찰 관계자는 "시신의 신원이 나온 만큼 그 주변에서부터 꼼꼼히 수사해 이른 시간 내에 범인을 검거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그것이 알고 싶다' 빨간 대문집의 비극…故 허은정 양 납치 살인사건 진실은?

      2008년 5월 30일 새벽 4시 10분경, 대구 달성군의 어느 빨간 대문 집.어느 날 평화롭던 이 집에 신원미상의 괴한이 침입했다.괴한은 할아버지 허 씨를 무차별적으로 폭행했고, 그 소리를 듣고 ...

    2. 2

      전주시내 야산서 산불 발생…진화 중

      전북 전주시 용복동의 한 야산에서 18일 오후 2시 9분께 화재가 발생했다.산림당국은 진화 인력 70여명과 헬기 5대를 투입해 산불을 진화 중이다.불이 크게 번지지는 않고 있고 현재 70% 가량 진화한 상태로 전해졌...

    3. 3

      김경수 구속영장 기각 … 드루킹 특검 '무리한 영장 청구' 비난 직면하나

      '드루킹'의 네이버 댓글조작 공모 혐의를 받는 김경수 경남도지사에 대한 구속영장이 기각됐다.서울중앙지법 박범석 영장전담부장판사는 18일 자정을 넘기고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한 뒤 허익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