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에듀, 중간고사 대비 '절대유형 N제' 수학(하) 문제집 출시
2학기 내신 성적을 끌어올리기 위해 밤낮으로 고군분투하는 학생들을 위해 수학교육 전문기업 세븐에듀에서 '절대유형 N제' 수학(하) 문제집을 출시했다.

많은 학생들이 수학을 혼자 공부하기 어려운 이유로 모르는 부분을 바로 해결할 수 없다는 점을 꼽는다. 일반적인 문제집의 해설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해설을 봐도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은 과외나 학원, 선생님 등의 도움이 반드시 필요하다. 그러나 선생님께 매번 찾아가 답을 구하기도 어려운 것이 현실이므로, 대부분의 학생들은 학원이나 과외 등의 사교육에 의존하게 된다.

'절대유형 N제'는 이러한 학생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문제집만으로 독학이 가능하도록 모바일 앱과 종이 문제집을 결합한 앱 연동 수학문제집이다. 세븐에듀에서 '절대유형 N제' 종이 문제집을 구매한 학생들은 '절대유형 N제' 안드로이드 어플의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활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앱과 종이 문제집을 연동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으며, 전 문항 Q&A, 문항별 동영상 해설 강의, 자동 오답노트, 전 문항 유사문제 제공, 취약유향 분석 서비스, 부족한 개념 보충학습 등 효율적인 수학 학습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독학 '절대유형 N제'는 어려운 문제나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은 무료 무제한 Q&A서비스로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가올 중간고사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최근 고1 2학기 범위인 수학(하) 824제가 출시됐으며 A단계(개념마스터)와 B단계(유형마스터) 그리고 C단계(실력마스터)로 나뉜 구성을 통해 개인의 실력에 맞게 효과적으로 학습이 가능하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대부분의 고등학생들이 수학 유형 문제집을 최소 한 권 이상은 반드시 구매하는데, 실제로 그 문제집으로 성적 향상을 이뤄내는 학생은 극소수이다. 대부분 문제집을 사고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기 때문”이라며, “'절대유형 N제'는 문제집만으로도 충분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유형 문제 해설강의부터 개념 강의, 전 문항 Q&A 서비스를 모두 무료로 제공하므로 학습 효율을 최대화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절대유형 N제는 2015개정교육과정 수학(상), 수학(하) 2권과 2009개정교육과정 수학Ⅱ, 미적분Ⅰ, 미적분Ⅱ, 확률과 통계 각 상·하까지 총 9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세븐에듀는 절대유형 N제 출시 기념 이벤트로 절대유형 N제 100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차길영 선생님 강의 좋은 점(수강후기)을 네이버 카페나, 블로그, SNS에 올린 후 해당 URL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세븐에듀'로 보내면 이벤트 신청이 완료된다.

한편, 세븐에듀 고1·고2·고3 전 강좌 구매 회원에게 절대유형 N제 1권을 무료로 제공하며, 수학 올패스·국영수 프리패스·개념 프리패스 회원에게는 절대유형 N제 무료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