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도 `뽕뜨락피자`가 만들면 다르다! 국물 넘치게 맛있는 `뽕떡` 인기 UP!
-오랜 연구 끝에 매콤한 맛이 은은하게 퍼지는 국물떡볶이 `뽕떡` 출시! 피자와 환상적인 조합

인터넷 화제가 되고 있는 서울 떡볶이 4대 천왕이 있다. 한 블로거에 의해서 시작이 됐다고 하는데, 이미 성지순례를 다녀온 사람들이 많을 정도로 레전드가 됐다. 물론 사람마다 호불호는 갈리지만 확실한 것은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다는 것이다.

최근에는 `뽕`가는 국물떡볶이가 화제다. 웰빙토종 수제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가 야심 차게 선보인 국물떡볶이 `뽕떡`이 그 주인공이다. 최근 매출 향상을 위해 주력메뉴 외에 서브메뉴를 잇달아 출시하는 프랜차이즈가 늘고 있다. 하지만 전문화된 브랜드에 비해 서브메뉴의 맛이나 질이 떨어져 소비자들이 실망하는 경우가 적지 않았다.

반면, `뽕뜨락피자`는 노력과 정성을 들여 메뉴 퀄리티를 높였다. 오랜 연구 끝에 선보여 브랜드 시그니처 메뉴 웰빙피자와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고, 단품으로 먹어도 입안에 은은하게 퍼지는 맛이 일품이다.

다양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형 구성이 특징이다. 치킨, 피자, 파스타 등 다양한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어 파티를 즐기기에도 적당하며, 온 가족들이 함께 식사를 할 때도 부족함이 없다.

연구를 거듭해 만든 회심의 메뉴인 만큼 여타 떡볶이 전문점과 비교하더라도 뒤떨어지지 않는 중독성 강한 맛을 자랑한다. 그저 그런 서브메뉴가 아닌 브랜드 매출을 견인하는 당당한 대표메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뽕떡을 주문하면 황도, 튀김, 음료까지 기본으로 제공되므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많이 먹으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치킨, 피자를 먹을 때 떡볶이가 맛의 밸런스를 잡아주기 때문에 시너지 효과도 쏠쏠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은 물론, 가맹점 매출이 상승하며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브랜드 관계자는 "뽕떡의 등장과 함께 전국구 가맹점의 매출 그래프가 상승하고 있는 모습"이라고 하면서, "카카오톡 주문하기 입점을 통해 판매 채널을 넓혔다. 더 쉽게 주문을 할 수 있는 만큼, 전체적인 판매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피자 프랜차이즈 `뽕뜨락피자`에 관한 창업 정보는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