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777' 제작진 "이번 시즌 프로듀서 8인 선정한 이유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MC 박슬기의 진행으로 Mnet '쇼미더머니 777'(이하 쇼미더머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어 "지금 프로듀서 8인은 지금 한국 힙합에서 가장 핫하고 트렌디한 래퍼들이다. 저희가 프로듀서를 구성할 때 전에 나왔냐, 안나왔냐, 는 기준이 아니다. 가장 핫한 프로듀서와 가장 랩을 잘하는 참가자들의 콜라보, 여기에 집중했다"고 전했다.
2018년 새롭게 돌아온 '쇼미더머니'는 새 베팅 시스템이 눈길을 끈다. 총 2억 원의 상금을 5,000만 원씩 네 팀이 나눠 갖는 것으로 시작하며 심사위원들은 이 돈을 '래퍼 평가전'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베팅할 예정이다.
먼저 총 상금이 지난 시즌의 2배인 2억원으로 올라 더욱 강력해진 스케일을 예고했다. 또한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줬던 '쇼미더머니'의 대표 장면인 수천 여 명의 지원자들이 한 공간에 모여 치르는 대규모 1차 예선이 폐지됐고 새로운 래퍼 선발 시스템이 도입됐다.
이에 1차 예선장에서 가능했던 현장지원도 없어졌으며 공식 이메일과 홈페이지, SNS에 지원한 영상으로 심사를 진행해 이 과정을 통과한 실력파 래퍼들만 출연한다. 여기에 베팅 시스템이 접목돼 한층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가 형성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Mnet '쇼미더머니 777'은 매주 금요일 11시에 방송되며 첫 방송은 오늘(7일) 밤 11시에 시작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