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 1억 뷰

그룹 트와이스의 ‘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했다. 7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7월9일 공개된 두 번째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 뮤직비디오는 이날 새벽 1억 뷰를 넘겼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모든 활동곡의 뮤직비디오가 모두 1억 뷰를 넘기는 ‘9연속 1억 뷰’의 진기록을 세웠다. 트와이스는 국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오는 12일 일본 첫 정규 앨범 ‘BDZ’를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29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일본 4개 도시에서 9회 공연을 펼친다.

방탄소년단, ‘아이돌’ 뮤비 공개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 세계적인 여성 래퍼 니키 미나즈가 피처링한 ‘아이돌(IDOL)’ 뮤직비디오를 7일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영상에는 니키 미나즈가 출연했으며, 앞서 공개한 ‘아이돌’ 뮤직비디오에서는 볼 수 없던 장면들이 추가돼 한층 신나고 흥겨운 분위기가 느껴진다. 니키 미나즈는 뮤직비디오에서 노란색 머리에 화려한 의상을 입고 특유의 랩 실력을 뽐낸다. 그가 영어 랩을 하는 부분에는 한글 자막이 담겼다. 이 뮤직비디오 후반부에는 세계 팬들이 방탄소년단 춤을 따라 추는 ‘아이돌 챌린지(#IDOLCHALLENGE)’ 영상도 삽입됐다.

원진아, ‘롱 리브 더 킹’ 주연 확정

배우 원진아가 영화 ‘롱 리브 더 킹’에 출연한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롱 리브 더 킹’은 데뷔작 ‘범죄도시’로 흥행성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은 강윤성 감독의 차기작이라는 점에서 일찌감치 주목을 받았다. 극 중 원진아는 여주인공 ‘강소현’ 역을 맡았다. 목포 팔룡회 보스 ‘장세출'(김래원)의 인생에 큰 전환점을 만들어 주는 인물이다. 원진아는 JTBC 월화극 ‘라이프’를 통해 한층 성숙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