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H.O.T. 측, 암표 경고.."2차 티켓 오픈 하겠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이돌 그룹 H.O.T. 측이 암표 거래상들에 단호히 대처하겠다고 경고했다.

    공연주최사인 솔트이노베이션과 홍보대행사 PRM아이디어랩은 "H.O.T. 콘서트 티켓 8만장이 매진됐다"며 "암표 거래에 대처한 후 2차 티켓 오픈을 하겠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0월 13∼14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리는 H.O.T. 콘서트는 전날 오후 8시 예매를 개시하자마자 매진됐다.

    예스24, 옥션티켓에는 티켓 구매 대기자가 10만명 넘게 몰렸으며 한때 서버가 마비됐다.

    그간 공연계에서는 티켓의 불법 양도와 암표가 해묵은 문제로 거론됐다. 특히 암표상들이 매크로(MACRO)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 좋은 좌석을 싹쓸이하고 가격을 올려 되파는 사례가 빈번했다.

    지난해 JYP엔터테인먼트는 밴드 데이식스 공연 예매 과정에서 불법적인 경로로 예매된 좌석을 취소시켰으며, 가수 이승환도 불법 티켓을 전석 취소했다.
    H.O.T. 측, 암표 경고.."2차 티켓 오픈 하겠다"
    이영호기자 hoya@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