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추석맞이 화장품 최대 70% 할인 이벤트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17일부터 자사몰에서 대규모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다 많은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다채로운 세트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되었으며, 미리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연휴 일주일 전인 금일부터 오는 9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 한해 마녀공장의 대표 제품인 비피다락토 SET(비피다에센스+크림+랩마스크5장)를 기존 대비 4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수분자석 SET(앰플+스킨+로션)는 기존 대비 42%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갈락토미세스 SET(갈락이+갈락크림) △피부 비타민 SET(비타 C세럼+E앰플+캐비어 비타 아이겔) △안심 욕실케어 SET(허브그린or허그 바디워시+바디로션+샴푸) △안심치약 SET 등 이벤트 기간에만 한정 판매 되는 다양한 세트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추석 기간 구매금액별 특별 사은품 행사도 진행된다. 4만원 구매 시에는 제품에 상관없이 소다폼 20ml와 허브클렌징 오일 20ml를 증정하고 8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캐비어 비타 아이겔+랩 마스크를 랜덤으로 1장 증정한다.

또한, 추석세트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쇼핑백을 무료 증정하며, 이벤트 제품 제외 품목 20% 할인 쿠폰을 증정해 이벤트 이후에도 혜택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대표적인 명절 중 하나인 추석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더 알찬 선물 하시라고 특별 한정세트 및 할인 혜택, 사은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마녀공장의 추석이벤트를 활용해 현명한 소비로 추석선물을 준비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녀공장은 오는 10월 개최 예정인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에 뷰라벨 클렌징오일 부문 1위 제품인 퓨어클렌징오일로 참가를 확정지었으며, 이를 기념해 추석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 구매 후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겟잇뷰티콘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