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대훈 농협은행장, 추석연휴 비상근무 사무소 방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 18일 이대훈 은행장이 NH통합IT센터를 찾아 주요시스템을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지난 18일 이대훈 은행장이 NH통합IT센터를 찾아 주요시스템을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NH농협은행은 이대훈 은행장이 지난 18일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NH통합IT센터를 찾아 추석명절 연휴기간을 대비해 비상근무 중인 직원들을 격려하고, 주요 시스템을 점검했다고 19일 밝혔다.

    명절연휴를 전후해서 은행업무가 집중되고 비대면 거래가 늘어남에 따라 농협은행은 주요시스템에 대한 사전점검을 실시했다.

    또 비상근무를 실시해 주요시스템의 운영상황을 집중 모니터링하고, 거래집중 등의 비상상황에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비상근무체계에 돌입했다.

    이대훈 은행장은 "추석명절 연휴에도 고객편의와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을 위해 노력하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고객에게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대훈 은행장은 이날 용산에 위치한 고객행복센터와 카드고객행복센터, 디지털뱅킹센터도 방문해 추석 연휴 비상근무 계획을 점검하고, 연휴에도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상담사들을 격려할 계획이다.

    김은지 한경닷컴 기자 eunin11@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디지털금융 혁신' 자산관리에 접목… 국민은행, 만장일치로 대상 선정

      ‘한경 생애자산관리 대상’은 금융소비자의 생애주기에 따라 나타나는 다양한 재무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생애자산관리 상품 및 서비스 수준을 높이고자 제정됐다. 심사를 맡은 한국FP학회의 심사위원회...

    2. 2

      농협은행, '생애자산관리 플랫폼' 비대면 채널에 확대 적용

      농협은행은 생애자산관리와 디지털금융 혁신을 결합해 100세 시대에 걸맞은 금융회사가 된다는 비전을 갖고 있다. 일부 고액 자산가에게만 집중돼 있던 생애자산관리 서비스를 일반 금융 소비자로 확대해 대중화하고, 디지털금...

    3. 3

      농협은행, 추석연휴때 귀중품 무료 보관해준다

      농협은행은 추석 연휴기간에 고객 귀중품을 무료로 보관해주는 ‘안심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안심서비스는 19~28일까지 전국 영업점에서 시행한다. 고객이 추석 연휴에 안심하고 고향에 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