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전남 고속도로서 추돌사고 잇따라… 곳곳 정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남 고속도로서 추돌사고 잇따라… 곳곳 정체
    추석인 24일 전남 고속도로 곳곳에서 다중 추돌사고가 잇따라 귀경과 나들잇길에 오른 차들이 극심한 정체를 겪었다.

    낮 12시 16분께 순천시 별량면 남해고속도로 순천요금소 주변 하행선에서 자동차 4대가 연이어 추돌했다.

    앞서 오전 11시 12분께 전남 장성군 북이면 호남고속도로 원덕터널 상행선에서 차량 6대와 3대가 각각 연쇄 추돌했다.

    경찰에 따르면 호남고속도로 전남 구간에서만 이날 오후 4시까지 추돌 사고가 7건에 이른다.

    고속도로 통행량 증가로 제 속도를 내지 못하는 차가 꼬리를 물고 달리다가 사고가 났고 별다른 부상자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사고 구간마다 수습을 위한 차로 일부 차단으로 극심한 정체가 빚어졌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고속도로 곳곳 정체…부산서 서울까지 버스 7시간 10분 (고속도로교통상황)

      추석인 24일 전국 고속도로 정체가 심해지고 있다.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이날 정오 요금소 출발 기준으로 부산에서 서울까지 버스를 타면 7시간 10분 소요된다.같은 구간을 승용차로 이동하면 8시간 50분 걸려 오후 9...

    2. 2

      서울↔부산 승용차 6시간 이상… 양방향 모두 막히기 시작

      추석인 24일 이른 아침부터 서울과 부산 양방향 고속도로가 모두 정체를 빚고 있다.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승용차는 이날 오전 8시 요금소 출발 기준으로 서울에서 부산은 6시간 30분, 부산에서 서울은 6시간 20분 소...

    3. 3

      추석 귀경차량에 고속도로 곳곳 정체 … 25일까지 통행료 면제

      추석인 오늘 막바지 귀성 차량과 이른 귀경 차량이 동시에 몰리면서 전국 고속도로는 정체가 예상된다.24일 귀경길 정체는 오후에 절정에 달할 것으로 보이며 대부분 이른 아침부터 밀리기 시작해 오전 10시쯤부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