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국내 최대 쇼핑·관광 축제인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코세페)'를 맞아 인기 가전·정보기술(IT) 제품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청소기, 의류청정기, 전기레인지, 에어컨 등 가전제품과 함께 휴대전화, PC, 모니터, 오디오 등 모바일·IT 기기 등 모두 14개 제품이 할인 판매된다.

행사 모델은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홈플러스, 백화점 등 전국 유통 매장에서 살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오디오 브랜드인 '하만(Harman)'의 하만카돈 스피커와 AKG, JBL 등의 프리미엄 음향 제품도 구입할 때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제품에 부착된 이벤트 태그의 QR코드를 스캔해 퀴즈 정답을 맞힐 경우 매일 선착순 2천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 공식 인터넷 홈페이지(www.koreasalefesta.kr) 또는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 '2018 코세페' 맞아 가전·스마트폰 최대 30% 할인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