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4분기 유망주 강연…핵심 유망주 꼭 찍어줍니다
한국경제TV 와우넷은 2018년 3분기 베스트파트너를 선정하고, 오는 6일과 13일 ‘증시대전망-4분기 핵심 유망주’ 강연을 진행한다.

3분기 베스트 파트너는 지난 7월부터 9월 말까지 계좌수익률을 기반으로 하는 ‘실전투자 WOW스탁킹’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파트너와 같은 기간 회원수 부문 우수 파트너로 선정한다.

수익률 부문에서는 류태형, 안인기, 나영호, 이헌상, 서호수, 곽지문 등 6명의 파트너가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됐다. 류태형은 118%가 넘은 압도적인 수익률로 1위를 차지하며, 안인기와 더불어 2분기에 이어 연속으로 수익률 베스트에 올랐다. 와우넷 수익률 베스트 파트너는 파트너 모의계좌 시스템(HINT)을 운영하며, 객관적으로 집계된 수익률을 기준으로 선정된다. 3분기는 7월1일부터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해 중간 리셋 없이 9월30일까지의 계좌 수익률로 파트너 순위를 집계한다. 또한 각 분기 수익률을 합계해 연간 수익률 베스트를 선정한다. 수익률 외에 회원수 부문 베스트로는 최승욱, 박문환, 권태민, 김문석, 김종철, 양태원 등 6명의 파트너가 선정됐다. 이 중 최승욱, 박문환, 김종철, 양태원은 지난 2분기 회원수 베스트로 선정됐던 파트너들로 탁월한 분석력과 매매실력으로 변함없이 높은 회원만족도를 증명했다.

‘증시대전망-4분기 핵심 유망주’는 6일에는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공개방송으로, 13일에는 서울 SETEC 1층 국제회의장에서 오프라인 강연으로 진행된다. 최승욱, 김종철, 류태형, 이헌상, 한동훈, 김문석, 안인기, 서호수, 곽지문, 나영호 등 와우넷 3분기 베스트 파트너가 총출동해 4분기 시장 전망 및 핵심유망주까지 공개한다. 강연은 6일은 오전 11시부터, 13일은 오전 10시부터 시작하고 양일 모두 오후 6시까지 열린다. 주식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13일 서울 강연은 참석하지 못하는 지역의 라이온투자자를 위해 와우넷,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 동시 생중계된다. 현장에서는 참석자를 위한 다양한 현장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와우넷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