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NH농협은행, '신용카드 결제계좌 이벤트 2탄'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NH농협은행, '신용카드 결제계좌 이벤트 2탄' 실시
    NH농협은행은 농협은행과 NH채움 신용카드를 이용해주시는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는 마음으로 이달 31일까지 '신용카드 결제계좌 이벤트 2탄'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농협은행 채움 신용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타행결제계좌를 농협은행으로 변경하거나 농협은행 결제 계좌를 이용하면서 홈페이지 퀴즈에 응모하는 두 개의 행사로 진행된다.

    타행 결제계좌를 이용 중인 고객이 농협은행으로 결제계좌 변경 시 선착순 1300명에게 캐시백 1만원을 제공한다.

    퀴즈응모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7명을 선정하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권 50만원, 웰빙 스파이용권 20만원, 럭셔리 외식상품권 10만원 중 1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두 개 행사는 중복으로 응모 가능하며 10월 중 NH농협은행 채움 신용카드로 10만원 이상 사용 시 응모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11월 중순 농협은행 홈페이지 및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고객에게는 은행에서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김은지 한경닷컴 기자 eunin11@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NH더하고나눔 정기예금' 1호 가입

      NH농협은행은 지난 여름 자연재해로 가격 급등락을 반복하고 있는 농산물의 가격안정과 소비촉진을 위해 판매액(연간 평균잔액)의 0.01%를 기금으로 조성하는 'NH더하고나눔 정기예금'을 출시했다고 28일...

    2. 2

      NH농협은행, 러시아 '가즈프롬 은행'과 핀테크 협력 논의

      NH농협은행은 지난 20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농협은행 본점에서 러시아 '가즈프롬 은행'과 이 은행의 파트너 업체인 '디지털호라이즌', '러시아 양자연구센터'를 만나 업무협...

    3. 3

      이대훈 농협은행장, 사회복지관 찾아 추석맞이 나눔활동 펼쳐

      NH농협은행은 20일 이대훈 은행장과 사내 자원봉사단체인 NH행복채움회 직원들이 추석을 맞이해 서울 중구에 위치한 '유락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후원품을 전달하고 지역 어르신들에게 점심식사를 제공했다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