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 갤노트9 '붐업'…보상판매 시작·실버 색상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전자가 경쟁사 신작들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에 대한 관심 환기에 나섰다.
    삼성, 갤노트9 '붐업'…보상판매 시작·실버 색상 출시
    2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전날부터 갤럭시노트9 특별보상 판매를 시작했다.

    특별보상 판매는 삼성전자가 상반기 갤럭시S9을 출시하면서 국내에서 처음 도입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갤럭시노트9 보상 판매는 출시 후 한 달여가 지나서 시작됐다.

    11월 30일까지 갤럭시노트9을 구매한 고객이 기존에 쓰던 갤럭시S시리즈, 갤럭시노트 시리즈를 반납하면 삼성전자는 중고매입가에 최대 10만원을 추가 보상하는 방식이다.

    갤럭시S부터 S9까지 S시리즈와 갤럭시노트부터 노트8, 노트FE까지 노트 시리즈가 대상이다.

    다른 삼성 스마트폰 모델과 애플 아이폰, LG 스마트폰은 특별보상 대신 일반 보상 프로그램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고객에게 최대의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전·후면 강화유리 파손, 일반 사용 흔적은 보상금액을 차감하지 않는다"며 "다만 기능상 문제가 있는 제품은 보상 금액을 차감하며 고장난 제품은 매입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아울러 갤럭시노트9 새 색상인 '클라우드 실버'를 이르면 이번 주 중 출시할 예정이다.

    새 색상 출시로 애플 아이폰XS 시리즈, LG전자 V40 씽큐 등 경쟁 신작에 맞서 소비자 관심을 환기하고 신규 스마트폰 출시 효과를 늘리겠다는 전략이다.

    이로써 갤럭시노트9은 오션 블루, 미드나잇 블랙, 라벤더 퍼플, 메탈릭 코퍼에 이어 총 5가지 색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삼성, 갤노트9 '붐업'…보상판매 시작·실버 색상 출시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이진욱의 전자수첩] 'V40 씽큐' 디자인 선공개한 LG의 속내

      LG전자가 27일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LG V40 ThinQ(씽큐)'의 디자인을 스스로 노출했다. 내달 4일 공개 예정인 V40 씽큐의 디자인을 담은 영상을 유튜브, 페이스북에 공개한 것이다. LG...

    2. 2

      "갤노트9, 단점 없는 역대 최고 스마트폰"

      삼성전자가 지난달 출시한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이 미국 소비자연맹 평가 결과 1위를 차지했다.26일 업계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연맹이 발간하는 컨슈머리포트가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스마트폰 성능을 조사한 결과 ...

    3. 3

      갤노트9보다 커진 아이폰XS맥스… LG·화웨이도 '6인치 전쟁' 가세

      스마트폰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지난달 삼성전자가 내놓은 6.4인치 갤럭시노트9에 이어 애플은 지난 12일 역대 아이폰 가운데 가장 큰 6.5인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아이폰ⅩS맥스를 공개했다. 다음달 LG전자가 공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