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제4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이제는 새맥시대” 독도왕새우튀김 창업박람회참가
새우튀김전문점 “독도왕새우튀김”(대표이사 이재현)이 10월 4일~6일까지 세택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박람회에 참가한다.


독도왕새우튀김은 새우튀김은 물론 각종튀김류와 국물떡볶이등을판매 낮에는 분식을활용한 식사 및 간식판매로 매출을잡고 저녁시간대에는 튀김에 맥주라는 컨셉으로 한매장에서 낮과 밤 두가지형태의 장사를 운영할 수 있는 장점이있다.

독오왕새우튀김은 자체개발한 프리믹스로 시간이지나도 바삭함을 유지시켜주며, 노하우가있는 새우손질법으로 머리부터 꼬리까지 버리는 부분없이 모두먹을수있으며 신선한 새우를 안정적으로 공급하여 매장에서 직접 반죽과 프리믹스를 입혀 바로튀겨내기 때문에 기존 시중에 유통되고있는 냉동완재품보다 신선하고 바삭한 새우튀김을 맛볼 수 있다.

독도왕새우튀김은 이번창업박람회에서 새우튀김시식행사를 진행하며 상담부스를 방문하여 상담받는 예비창업자에게 가맹비, 교육비면제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예정이며, 부부창업자, 청년창업자 각1팀을 선정하여 무상으로 냉난방기를 지원하고 기존 자영업자에게는 인테리어 및 기타설비를 실비에진행하여 창업 및 업종변경의 문턱을 낮춰 제2의창업전성기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매장의 매출상승과 안정적인 수익률은 물론 실비업종변경 및 저렴한 창업비용이 입소문을타 이를 바탕으로 6개월여만에 16호점의 계약을 진행하였으며, 앞으로도 현실적이고 투명한 창업비용으로 점주들의 투자비용을 최소화하여 창업비용의 부담감을 줄여줄생각이다.

아울러 2018년 10월 4일(목) ~ 10월 6일(토)까지 SETEC에서 3일간 진행되는 “제 4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차별화된 아이템 및 다양한 브랜드로 예비창업자들과 참가 업체들간의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이 열릴 것이라고 한다.

참가문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시사무국으로 문의할 수 있다.

7월 25일까지 박람회 홈페이지 및 캔고루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참관객 입장료는 현장에서 5,000원에 구매가능하다.

한국경제 라이브채널 배경민 PD / bkm@hankyung.com